캐릭터파일이 생성이 안되네요 ㅜㅠㅠㅜ


어떤분께서 잘 만들어논 ADON파일인가? 그걸 예전에 캐릭터 파일에서 덮어쓰면 됬던거 같은데...


요즘 보니 캐릭터파일 자체가 안만들어지네요 ㅠㅜ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