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0 14:21
조회: 5,195
추천: 0
왜 나이트는 서브탱인 것이에욥 'ㅁ'??탱을 키우고 있는데,
나이트를 위주로 하고 있는데요 (전사보다는 나이트가 취직이 잘 된다고 해서) 항상 나이트 = 섭탱 전사 = 맨탱 이라고 커뮤에서 이야기 하는데 딜은 전사가 쎄고 딴딴한거는 나이트가 더 딴딴하다는데 왜 나이트가 섭탱인 것이에오 'ㅁ'? 딴딴한게 메인탱 딜 좋은게 부탱 인 것이 일반적 아닌가요 'ㅁ'? 내가 뭘 잘못알고 있낭...
EXP
251,087
(64%)
/ 260,001
|
세포생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