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을 키우고 있는데,

나이트를 위주로 하고 있는데요 (전사보다는 나이트가 취직이 잘 된다고 해서)

항상 나이트 = 섭탱

전사 = 맨탱

이라고 커뮤에서 이야기 하는데

딜은 전사가 쎄고 딴딴한거는 나이트가 더 딴딴하다는데

왜 나이트가 섭탱인 것이에오 'ㅁ'?

딴딴한게 메인탱 딜 좋은게 부탱 인 것이 일반적 아닌가요 'ㅁ'?

내가 뭘 잘못알고 있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