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겜하는 지인과 주말에 2상팟을 하기로 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3층이나 4층연습을 더 하고 싶습니다.
근데 1층안깨고 3층클한다던가 하면 앞 층은 자동적으로 클자처리 된다고 들어서요.
클리어없이 트라이만해도 똑같이 적용되는 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