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엘리트패드를 구매하게 되서

실사용을 해볼려구하는데  엘리트패드는 트리거잠금 장치가잇잖아요 반만 눌러도 트리거가 작동하게되는

왼쪽은 아무문제없이 잠금장치를 해도 퀵바가 작동하는데

오른쪽 트리거가 잠금장치를 했을때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러면 초기불량이겟거니 하겠는데  키맵핑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오른쪽트리거버튼을 다른 키로 맵핑하면 잘 작동합니다 물론 트리거 잠금 한 상태로요 


파판만 문제인가싶어서 다른프로그램을 켜서해도 마찬가지로  오른쪽 잠금장치 되어있어도 반응하구요 ㅠ

무슨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