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8 20:51
조회: 1,790
추천: 1
카스트룸 던전 질문이여안녕하세여 톤베리 새싹이에여........... 뭐좀 여쭤볼게여............ 제가 50을 찍엇는데 카스트룸 모시기를 메인퀘에서 가라고 하더라구여........ 근데 이거 영상스킵이 안된다고 하던데 맞나요??? 막 46분걸린다고 그러던데 사실인가요??? 그러면 이거 이미깨셨는데 도는분들은 영상스킵을 할수잇으신건가요???ㅠㅠ 만약에 그분들하고 제가 갔는데 제가 영상스킵이 안대면 그분들도 기다려야하는건가요??.......ㅠㅠ 그리고 매칭무서워서 아직 못해봣는데 새싹분들 많잏하시나요 저거????혹시 팁잇을까요........................ 흑흑 죄송해여 질문너무많다 죄송해요 근데 모르겟어요!!!!!!!!!!!!!!!!!!!!!!!!!!!!!!!!!!!!!!!!!!!
EXP
329
(28%)
/ 401
|
조교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