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21 20:29
조회: 946
추천: 0
파판 생초보가 궁금한 것들 물어봅니다!파판을 시작한지 3주 가까이 되어가는 생초보입니다 좋은 파판 유저분들을 만나서 궁금한 것들도 물어보고 해서 해결한 것들도 있지만 던전에 대해서는 궁금한게 많아요 이제 소환사 41레벨을 찍었는데 유튜브에서 파판 검색하면 딜사이클 오프닝 이런 게 나오더라고요 직업이랑 던전별로 막 스킬을 순서 정해서 쓰는건가요? 저도 궁금해서 영상이랑 글을 봤는데 엄청 길고 복잡해서... 순서를 다 외우는 건가요? 마우스로 클릭을 찹찹 하는 건가요.... 그래도 다른 분들한테 누가 되지 않으려고 던전 들어가기 전에 공략글 보고 들어가고는 있는데 저런 복잡한 것들을 써야하는 때가 오면 어떡하지!! 하고 바들바들 떨고 있습니다 ㅠ... 그리고 딜미터기는 설치하는게 좋은가요?
EXP
27,330
(56%)
/ 28,201
인벤러
|
브론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