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예전에 초창기때 모그리섭 환술30이라서 


다시 해보려니 복귀유저라고 뜨더라구요.


스타터 패키지 이거 사고 시작할려는데


복귀유저도 친구초대 받을수있나요??


아니면 새 계정키울까요?


그리고 힐러하려는데 서버 추천좀해주세요!!.


또 같이 게임좀 알려주고 만렙때 질문좀 받아주실분계신가요..


rpg겜 혼자서 시작하니


항상 만렙찍고점프뛰다가 접는게 태판이더라구요 ㅠㅠ 


같이 게임 즐기실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