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fxivrotations.com/e0w

특수탄 5스택으로 시작 -> 가우스 총열 off -> 강렬한 사격 -> (과충전 + 매의 눈 + 필사의 각오) -> 슬러그탄 ->
(가우스 총열 on+ 용맹한 사격 + 민첩성의 용약) -> 산탄 사격 -> (신속 장전) -> 정밀탄 -> (소이탄+ 속사) -> 분열탄 -> (가우스탄) -> 슬러그탄 -> (재장전) -> 분열탄 -> (정비) -> 정밀탄 -> (도탄 사격+ 머리쏘기) -> 슬러그탄 -> 공포탄 -> (가우스 총열 off) -> 분열탄 -> (신속 장전+ 가우스 총열 on) -> 슬러그탄

가우스 총열 off로 시작하는 변형 5스택 오프너입니다.
기존 5스택 오프너 보다 약 3.8% 정도 높은 딜 포텐셜이 있다고 
겜 접기전 글섭 원탑 기공사 Aiuri가 자신이 쓴 FAQ에서 말하더군요.

그 인벤 가이드에 올라와 있는 가우스탄 2번 쓰는 오프너보다는 난이도가 쉽습니다.
또 파티에 닌자가 있을 때는 이 오프너가 시너지가 더 높다고 하고요.
Aiuriliy ari는 이 두 개 중 오프너 중 맘에 드는 걸 사용해도 하라고 했습니다.
단 풀링 전에 버프를 늦게 쓰는 편이기도 하고 2.5초 정도 딜 폭발하는 게 늦습니다.

쿨 다운을 비틀어서 쓰는 오프너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쿨다운 정렬을 생각하신다면
이 오프너를 고집할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3.2 시점에서는
율동 1층은 특유의 거대화 기믹, 율동 2층의 넴드 구성
율동 4층은 다음 기믹 처리 때문에 풀 오프너를 사용하지 않고 버프를 세이브해야함 (...)

같은 이유 때문에 글섭 상위권 기공들에게도 선택률이 그리 높진 않습니다.
그래도 알고 있으면 손해되는 일은 없으니 ^^
편한대로 선택하시길.

* 비슷한 형식의 변형 오프너 종류가 꽤 있습니다.

http://ffxivrotations.com/bdg
요런 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염

* 3.3 패치 시점에 '버프기/ 논글쿨/ 영약을 사용할 때' 미묘하게 걸리는 모션 락 및 글쿨 씹힘이 상당히 해소됩니다.
이런 복잡한 오프너 쓰기도 편해지니 이 때를 노려보시는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