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시절 피온2 시절부터 놓치지않고 축구게임을 즐기는 유저입니다.
당연히 넥슨으로 넘어 온 피온3부터 현재의 FC온라인까지도 쉬지않고 이용해 온 유저입니다.
실제 해외축구를 즐겨보며 인터밀란의 오래 된 팬이기에 당연히 게임도 축구게임 외엔 접해본적 없습니다.
그만큼 진심이였는데,
아무튼 저와 같은 피해자가 있을까 싶어 공론화를 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는 변호사와 진행할 예정이지만 유저분들중에 변호사와 같은 분이 계시면 좋겠습니다.
고소의 이유는 23LIVE / 23PL 시즌 라이브부스트에 관련 하여 개인적인 금전 손해가 막심하기에 결심했습니다.

지난주의 선수 본인들의 클럽과 성적,그리고 개인 활약상을 바탕으로 라이브부스터가 반영이 되며
그에 따라 선수의 가치가 올라갈수도,내려갈수도 있는 시스템으로 넥슨에서 계획

그 계획의도가 좋아 지금까지 1억이 넘는 현질

피온4때부터 현재까지 라이브부스터 반영을 할수 없는 조건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넥슨 프로그램 오류 및 기타의 
자체적인 내부사정을 빌미로 현 재 몇 주간 제대로 된 서비스가 이뤄지지않고 있음

예전 코로나때,그리고 중간중간 주중경기가 겹칠때 라부가 반영되지 않고  간혹 넘어가는 경우가 있었지만 대응 안함

어느 순간 라부 반영을 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
현재는 3~4주째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확인중이라는 무능력한 공지만 올라와 있습니다.

몇 주째 고정적인 스탯 및 선수팩 등으로 물량이 풀림으로 인해
2조짜리 선수가 현재는 1조 미만으로,
1조짜리 선수가 현재는 3천억 미만으로,

개인적인 금전적 손해와 더불어 애초에 내가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운영하면서 
그 클럽과 선수들의 활약을 기반으로 반영되는 라이브부스터를 즐기기 위해 1억이 넘는 금액에 대한 현질을 아쉬워하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현실적인 축구를 즐기기위해 게임을 즐긴 유저이며,
2조짜리 9카를 만들기 위해 5~10조씩 써가며 스스로 만들어가며 즐겨왔지만
넥슨에서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가 이뤄지지도 않고 있기에 개인적인 금전 손해가 막심합니다.
지난주 라부 미반영때 프라임회원으로 고객센터에 문의 한 결과 파악중이라는 답변과 동시에 
제 문의 후 바로 공지에 라부 관련 공지가 올라간 부분 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지난주까지는 빠른 회복을 기대하고 참았지만
오늘까지도 공지 하나 없이 대처를 하지 않는 모습이 어느덧 당연함으로 자리잡은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두서없이 적어내려간거라 이해바랍니다.
현재 저와 같은 피해를 겪고 계신 분들 연락 주십시요.

kakaotalk : gdpals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