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축보면 내가 응원하는 팀 
수비지역에서 빌드업(볼돌)할때
마음 졸이는거 다들 공감할꺼임. 
뺏기는(실패) 즉시 한골 헌납 하니깐.

이건 인게임에도 적용해야 하는데
현재 피파온라인은 밸런스 개나 주듯 패스해도 
딜레이 없이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아군선수에게로 감.

가끔 라이브 1카로도 즐기는데 
내불만은 이거임.
이 개똥같은 선수들로 해도  
딜레이 없이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아군선수에게로 감.

그냥 이 ㅈ망게임은 패스라는 시스템에
게이지에 따른, 밸런스 무너지는, 패스모션 딜레이를 싹다 무시하고
일정하고, 정확하고, 빠르게 나가게 만들어 버림.

2021년인가? 2022년에
패스 게이지에 따른 속도를 명확하게 한적이 있음.
이때 패스가 느리게 나간다. 딜레이가 있다 하도 징징대서
게이지를 높이던 줄이던 딜레이 없이 일정하고 빠르게 나가는걸로 패치.
현 상태까지옴.

장담하는데 그때 패스 시스템 유지했으면 
고 스탯 새시즌,+ 플레어 패스 등으로 인해 
빠릿빠릿한 빌드업 플레이는 물론 
패스 하나만으로도 잘함~못함의 스팩트럼도 넓혀줘서
대회에 골 없어도 볼만 했을것임.

FC온라인2 디렉터는 무조건 
축구에 기본 상식이 있어서
인게임 오류.버그 생기면 잠못자고 
그주 EA코리아에게 당장 패치 하라고 닥달하는
그런 분이 맡았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