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24
조회: 413
추천: 0
시발 운영자가 이니빵 냅두는 이유를 알았다방금 1만빵 1번 잃고
1만빵 1번땃는데 그럼 본전여야 하잖아 근데 4300이니 수수료 나갔다 결국 따는건 운영자뿐이네
EXP
35,983
(99%)
/ 36,001
|
넘버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