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들이 지고 있는데 지들 진영에서 왜 볼돌리고 있고
백패스 쳐하고 있고 크로스해도 조규성 혼자 있고 ㅋㅋ

왜 이렇게 하는지 난 잘 모르겠고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