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겜 5시간정도 해보니깐 드리블 높은데 다리길어서 삐걱거리던 애들이 최대수혜자 느낌남

트릭스터도 플리플랩처럼 너무 짧은거보다 약간 길게 나가니깐 박스안 진입하면서 쓸때 엄청 위협적임 ㄷㄷ
EX) 앙리 카카 손흥민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