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는 경우에는 코로나 때문에 중단된 챔스 때문에 같이 떡락해버린 챔스 시즌 카드들로 투자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이전에 덕배 폼이 너무나도 좋았기 때문에 챔스 덕배를 900만 BP일 때 구매하여 대략 5억 BP로 53장을 구매했고 지금은 맨시티 VS 리옹전을 앞두고 9000만 BP를 찍었습니다! 사실상 리옹전은 맨시티가 승리할 거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1억을 더 넘어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이런 주식투자를 해야하냐면
일단 저 같은 거지들은 아무래도 1억 1억이 소중하다보니 저는 부계만 세 개 만들어서 신규유저보상을 받고 그 돈으로 주식투자를 한 뒤 복귀유저보상을 존버합니다. 그러다보니 본계로 게임을 하다가 부계 중 하나가 대박을 치면 그걸로 다시 본계를 잡고 원래 쓰던 본계를 다른 부계들과 마찬가지로 돌려주면 되는 겁니다.
그러면 시세가 어떻게 돌아가던 복귀유저보상 돌림빵으로 계속 돈이 쌓이게 되고 그 중에 하나가 주식투자에 성공하면 또 다시 무한 반복하는 겁니다.

-요약-

1.계정을 세 개 이상 만든다

2. 그렇게 만든 A, B, C 계정이 있다면
가장 돈이 많은 A 계정으로 팀을 맞추고 피파4를 즐기고
B, C 계정은 신규유저보상으로 받은 돈을 떡상할 거 같은 선수를 찾아서 주식투자를 한다.

(팁을 주자면 가장 안정적이고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카드는 주로 19A, 19S, LIVE, 챔스 시즌 같은 선수 활약에 따라 오버롤이 변동되는 카드다. 아무래도 활약에 따라 오버롤이 변하다보니 메시, 더브라위너 같은 확실한 클래스가 있는 선수로 하는 게 좋다. 또 웬만하면 시세가 가장 낮을 시기에 사는 게 좋다.)

3. B, C 계정은 복귀유저보상이 뜰 때까지 존버하다가 복귀유저보상이 뜨면 바로 들어가 받도록 한다. 그랬는데도 A 계정의 구단가치를 넘지 못한다면 다시 그 돈으로 주식투자를 한다.

4. 만약 B 계정이 주식투자에 성공 or 복귀유저보상 카드깡에서 대박이 나와서 A의 구단가치를 넘는다면 B 계정을 본계로 삼아 피파4를 즐기고 A 계정의 선수를 모두 팔아 주식투자를 해서 A, C 계정으로 복귀유저, 주식 존버를 한다.




아무튼 저는 이렇게 해서 김덕배씨 덕분에 최소 50억팀 정도는 맞출 수 있게 됐네요!! 무과금 or 소과금 여러분 우리 모두 행복한 게임 합시다!

그리고 위대하신 펩 과르디올라님.. 결승까지는 가실 거라고 굳게 믿습니다.. 덕배가 더 오를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