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주 당하는 고통중인 상태...

1. 나보다 항상 상대가 빠르다.. (나는 키보드 유저다..) 
심지어 100렙 짜리가 나랑 같은 lh 호나우두 5카로 다 뚫어 버린다. (이렇게 좋았나 무지 빠르다..)
내 lh 호나우두는...?? 내가 애 오래 다뤄봐서 아는데 그렇게 빠를리가.. 라는...??
왜 계속 나만 느린지 알수가 없다... 

"해고되야만 하는 자"는 빨리 해고되기전에 느려지는 설정 조건을 다 말해야.../ 아님 핵이겠지...

2. 패스할때 상대는 능동적으로 중간차단 피해서 받는다. 내려와서 받는것이 특징.. (패드라고 봐야되나?)
내 공격수는 중간 차단 길로 일부러 가서 차단된다..(가만 서서 받았음 차단될리 없다..) 
상대 수비수가 가만히 있더라도가 중요.. 동그렇게 그렇게 내 공격수가 돌았따는거?? 일부러?? 자꾸?잊을만 하면..

3. 내 수비수가 헤딩 따내서 패스 하면 상대 공격수에게 패스...

4. 아마도 압박수비라고 z키?라고 믿고 싶지만 한발 거리 유지하며 한발짝도 끔쩍없이 따라 붙는다....
호로영화를 보는것 같았다.. 중앙선까지 도망치고서야 놔준다... (아직 여름이 아닌데... )

5. 귀신같은 수비... 꼭 골찬스+패스, 골찬스+슈팅..  패스나 슈팅 조차 못하고 뺏긴다... 
상대는 광속수비다.. 라고 본다, 애들 특징이 찬스 허용조차 안한다는게 특징이긴 하다..(자동수비 핵일수 있고) 
슈팅하면 무조건 일정확률 골이 될수 있으니..
상식적으로 생각해 봐도 핵을 팔았는데 못 이긴다..? 그럼 핵을 안사지..

                                     ++이런 애들은 1골 먹어도 90분에 나감..?? 
      +++난 한번도 패스/슈팅 하려는 상대를 못하게끔 하고 빼서본적이 없다. 
(패스 슈팅하는 1초도 안되는 시전때 딱 뺏었다는거.. 매번 그래.. 그판은..)
이런일은 있을수가 없다. 앞으로도 있서도 안되구.. (변신매너 같은거 아니겠는가.. 슛기옥도 그래서 말이 많았던...)
그전에 뺏는거 앞에서 막아서 근사치로 팅겨내는거지.. 
아니 생각을 해봐라...-_-;; 
매번 있을수 있는 일인가를...
                         +버그로 내 선수는 공은 없지만 슈팅을 하고 자빠진다.

                                                                                      
-----> 다음편 계속!! ( "해고되야만 하는자" 해고될때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