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불조각 조각 의혹'에 관한 비구매자 개인적인 생각을 한번 적어 봅니다.

안좋은 글일수도 있지만 태클 많이 걸어주심 그냥 글내릴께요..^^;;

 어째든 본론으로 들어와서 '불조각 획득 확율 조작'에 관한글은 그냥 이런저런 글 보다 보게 되었습니다.
 어느 분이 요약하신거 인용하자면

1. 불조각 0개 보유중인 상태에서 키트를 열면 불조각이 무조건 1개 나온다.

2. 불조각 320개 이상 보유중인 상태에서 키트를 열면 불조각이 무조건 0개 나온다.

3. 불조각을 보유한 개수가 많아 질 수록 불조각을 얻을 확률이 낮아진다.

이러게 요약 되더군요.
이런 문제에 넥슨은 '버그'라는 단어로 요약이 가능하다 싶은대요.(개인적인생각^^;;)

일단 보상 또는 조치? 로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라내요...


뭐 저는 비구매자인 관계로 문제건 버그건 그 문제에 대한 보상이건 별로 관심은 없습니다.

(해당 분들은 심각하겠지만 위에도 언급했드시 비구매자 개인적인 입장이라^^;; 진정해주시길..)

'그럼 뭐 땜시 글쓰냐?' 물으실 분들이 있을것 갔습니다.


 일단 이런 캡슐형 캐쉬탬? 이 등장한건 아바타가 나오면서 나온것같은대요.


 당시 한정판 아바타 판매하다. 갑자기 유니크? 뭐 그런 탬으로 인식인가? 뭐 그런 느낌으로 

 한정아바타 '카단, 아세트' 레이드 보스 를 시작으로 거진 한정판 고퀄리티 아바타는 거의 이런식으로 등장하는대요....

 전 이부분에서 생각드는개

 과연 

'이번만 버그인 것 인가? 혹시 전에 등장한 한정 아바타도 이런식으로 적용된 것은 아닌가?'

 의문이 드는 대요. 개인적으로 이건 가장 민감한 부분인 생각이 들어서요...

 그런 점에서 

'앞으로 등장한 한정 고퀄리티 아바타는 과연 신뢰성이 있는가?'

 인대요. '개정 공유 인벤토리' 인해 들어난 것 같아서 이번문제를 과연 넥슨에서 유저들을 납득 시키지 못한다면 향후 등장할 캡슐형 캐쉬템들을 과연 믿고 살수있 을지에 관한 생각이 들어서 한번 글을 써봅니다.

 단순이 답을 넥슨에개 위탁하기 보다 우리 유저들이 과연 어떻답을 들어야 납들할수 있을지에 관해서 한번 다른분들의

생각을 들어보고 싶어서 한번 글을써봅니다. 태클 혹은 딴죽이다 싶음 개시글을 내일 오후1시에 내기겟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오탈자 많은대 쪼금식 정장할깨요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