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6 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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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6
B-ig데이터]활카이 버그들 개선 요구1. 서든 크리티컬
![]() 서든 이펙이 떳음에도 서든이 사라지지도 않고 서든 판정도 못 받음 ![]() ![]() 서든에 죽창 맞추면 무조건 세자리 수의 안타까운 딜이 뜸 알몸도 저거보다는 쎌거 같음 2. 애로우스톰 ![]() ![]() ![]() ![]() ![]() 매우매우 잦은 확률로 발생하는 애로우스톰이 타격 히트박스에 겹쳐져도 판정을 받지 못 하거나 지 ㅈ대로 날아가는 버그 ![]() SP를 500을 버그로 인해 땅바닥에 처 버려야되는 스킬 다시 강조하는데 이거 족나 자주 뜸 3. 마운팅 ![]() 마운팅 UI가 떠서 누르면 sp만 소모하고 보스가 그로기 걸리자마자 벌떡 일어나게 되는 버그 4. 차징샷 ![]() 히트박스가 겹쳐져도 아무 판정도 일어나지 않음 5. 숏보우 ![]() ![]() 화살이 증발하거나 대상을 앞에두고 엉뚱한 곳으로 날라감 6. 밴딩샷 ![]() ![]() 애로우스톰 연계밴딩과 매그넘 연계밴딩이 땅바닥으로 내다 꼽히는 경우가 허다함 특정 맵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보다 바닥으로 내리 꽂히는 빈도가 더 많음 그리고 어처구니 없는 유도 우선 순위 네트가 발을 내주던 말던 사거리도 닿지 않는 몸뚱아리로 나가거나 말>>발로르 우선순위로 나감 7. 회피기 ![]() ![]() 버그는 아니고 회피기 판정에 대한 것임 회피 판정은 첫짤 슬로우모션을 보면 나오는 손을 땅에 짚으려는 순간부터 회피판정 시작이며 회피선,후딜이 존재하고 회피판정 시간은 0.3초임 이 회피판정으로 피해야 하는게 ![]() ![]() 이딴 패턴들임 막페가면 2대 맞으면 무조건 죽는데 ㅋㅋ 근접해 있으면 대처 못할거도 아닌데 발로르가 지 족대로 블링크 타고다니는데 멀리서 이딴 패턴 내주면 기동성이 느린 활카이는 근접해서 패턴에 대처가 불가능함 ㅋㅋ 다음 블링크가 누구에게 뜰지 예측을하며 움직이고 틀렸다면 저 패턴을 안주길 간절히 기도하고 그 기도가 그 분께 닿아야 저 패턴을 면할 수 있음 ㅋㅋㅋㅋ 캐릭터의 구조적 문제로 인간형, 결사대에서 바닥을 기는 수준인데 구조적 문제뿐만 아니라 이 수 많은 버그 때문에 바닥을 기는 그 수준조차 제대로 발휘 못함 근데 이런 구조적 문제들을 다 재치고 의미도 없고 쓸모조차 없는데 민첩함 버프 시 발차기로 SP 수급이라는 멍청한 패치를 함 민첩함은 확률도 일반공격 시 20%이며 민첩함 버프 지속시간도 짧아 민첩함 예열을 하는것조차 운빨이며 민첩함을 띄워도 패턴 간을 보며 발차기를 해야하는데 이런 예열부터 발차기까지 가는 구조가 그냥 롱보로 찎찎 쏘는거보다 DPS도 구리고 회피기 0.3초로 근접 시 회피 불가 패턴이 있는 아르카나 같은걸 발로차러 간다는게 하이리스크를 걸고 로우리턴 얻으러 가는셈임 급한 요인이 훨씬 많은데 대체 왜 민첩버프 시 발차기 수급을 준건지 어이가 없음 ㅋㅋ 한편으로는 왜 작년 밸패 언급이 없었는지 알거 같음 캐릭이해도가 ㅈ도 없으니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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