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IST - βios <MK+nZk Version>

 

 

 

시작하기에 앞서 듀소(검)벨라의 어떤점이 좋아서 시작하셨나요?

 

쌍검을 들고 멋진 자태의 여캐가 끌려서 고르셨으리라 봅니다.

 

우선 마영전을 할만큼 하고 닳고 닳은 분들은 이 글은 코웃음 치면서 보면 됩니다.

 

 

 

 

처음에 멋모르고 시작하셨다면, 당분간은 몹 잡는 재미와 여러스킬을 쓰는 재미가 있어서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하실껍니다. 

 

하지만 진짜 고비는 사람마다 편차가 있겠지만,  60~70 / 70~85   이 구간으로 보입니다.

 

마영전은 렙업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냥 하다보면 금방 렙업은 하게 됩니다.

 

렙은 그냥 80 렙 넘어가면 숫자에 불과할뿐.  제일 중요한 건 AP와 장비입니다.

 

 

 

검벨라는 단도직입적으로 평타 및 스매시로 검긍 1스택~3스택 을 쌓아 크로스스트라이크~크로스더블스트라이크

 

로 반격하는 캐릭터.   또는  1타스매시-타이푼슬래쉬-4타스매시 콤보를 주력딜을 합니다.

 

 

초반 렙업할때는 제일 중요한게 전투스킬 찍는것도 중요하지만,  장비스킬을 먼저 찍어주는걸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전투 스킬 아무리 잘 찍어봤자, 장비랭크가 안돼서 착용못하면 말짱도루묵이니까요.

 

보통 60렙구간의 방어구와 무기(듀소) 랭크는 9랭크를 필요하며,

 

70렙 이후부터의 장비는 무조건 6랭(만랭)크를 필요합니다.

 

 

우선 허접하지만 제가 찍은 AP랭크 스샷을 보여드릴께요.

 

 

 

 

 

초반에는 우선 장비마스터리를 위주로

 

그 후엔 크리티컬히트와 스매시 위주로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딱히 마영전에 스킬찍는 트리는 정해진게 없습니다. 자기가 그때그때 상황에 모여진 AP를 찍고 싶은 스킬에 찍으면

 

됩니다.  하지만 초반에는 장비와 크리와 스매시에 투자하는 게 좋다는건 부정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완력은 A랭까지 찍어주구요

 

 

근접딜러 캐릭에게 또 다른 중요한건 전투호흡입니다.  전투호흡만랭에 드는 AP는 아주 많이 필요합니다.

 

초반에는 당연히 많이 딸리니 우선은 A랭까지만 찍고 나중에 추후에 되는대로 찍어줍니다.

 

민첩 또한 굉장히 중요합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방어력 및 스테미나회복증가에 도움이 되니 전투호흡과

 

병행하여 찍는 게 좋다고 봅니다.

 

악세 인첸에 마음 하나 정도는 꼭 바르시거나 사서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 마음/새싹은 중복안됨 ) 

 

 

전투 스킬은   윈드 스텝 - 크로스 스트라이크 - 크로스 더블스트라이크 - 검의긍지  이 4개를 우선 중점으로 찍으시고,

 

그 다음이 타이푼슬래쉬/ 메나싱게일/ 데들리게일/ 거스티블레이드

 

후에는 자기가 찍고 싶은 스킬 돌려가면서 그때그때 맞춰서 하면 될듯합니다.

 

 

이것은 정말 기초적이면서 중요한건데, 죽을 것 같으면 생명력 숙련스킬 찍어서 랭크 올리고, 달리면서도

 

물약 마시면 꽤나 효과가 큽니다. 그리고 상황 봐서 스테미나포 포션은 꼭 먹으면서 하는 게 좋습니다.

 

몹들과 사투를 하면서 스테포를 먹었을때와 안먹었을때의 회복량 차이는 엄청 심합니다. 

 

물론 숙련되신분들 말고, 미숙련이실때 물약값 아낀다고 레이드에서 서서 마시다가 맞거나, 혹은

 

아예 마시지도 않고,  공격을 쉴새없이 퍼부어서 헠헠 대다가 보스몹에게 쳐맞아서 다이하는 모습이 파티원들에게 좋게

 

여겨질리가 없죠.  물약은 정말 생활화해야 합니다.  물약값은 아끼지 마세요.

 

 

 

 

 

 

무기는 보통 초반에 접두/작렬하는  접미/야망    작렬하는야망 인첸된 무기가 좋다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공상한 선에 도달 못할땐 작렬이 딜면에서는 실효성이 더 있죠.     

 

물론 도달하면 치열한 인첸이 당근빠따로 더 좋구요.   

 

 

 

저가형 장비 맞추는 방법은  팁게에 조금만 검색하심 수많은 분들이 올려놨으니 그걸 참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폭렙업 하는것도 좋으나, 중간중간에  움직/라고데사 맵에서  AP축석을 박고 AP노기를 겸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