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글주의)(마땅히 제맘속이야기를 쓸대가 이곳뿐입니다,,흐흐그ㅡㅎㄱ)

 

다른 사람들은 모르겟지만 카록,카이,벨라 분들은 아셔야할게 있습니다

이번 헤기가 카록개편을 무시하고 나왓다는점

 

만약 개발진이 이번 헤기 업데이트이후 신규유저,캐쉬소모 등 개발진의 분류로 성공적인 신캐릭터 로 분류된다면

 

어쩌면

 

우리 카이,벨라 개편때 신캐릭터가 우리의 개편을 무시한체 나올수잇습니다

카록개편이 무시당한것처럼 우린 돈안되는 구캐릭터 취급을받으며 사람들의 외면을 받으며 개발진 우선순위에서

멀어질수 잇다는점 입니다

 

사실상 저는 이미 보이콧을 하고있습니다 금요일 부터 더이상 마영전에 접속하고 잇지않아요

더이상의 캐쉬소모도 없을겁니다

 

이번 카록개편을 무시당하는거 보고 제일먼저 생각나는건 분명 한번한짓 두번안하겟어 입니다

카록만이 아닙니다 여러분 카이도 벨라도 허크도 린도 카록처럼 될수있습니다

 

헤기를 키우시지 말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캐쉬를 쓰지말라는 이야기도 아닙니다.

경각심을 가지셧으면 좋겟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