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 약자가

sde 인건 알겠는데

scsc 선수도 스시스시 라고부를수있고

이선수는 scsc라고 부르잔아

훌리건을 훌리건이라고 부르고

리치를 리치라고 부르는데

왜 sde만 순둥이라 고부름?

차별하는거임?

왜 하나같이 통일돼게 부르지못함?

해설이건 캐스터건간에

sde 선수 언급될때마다 1년째 언어 통일을못하고

누군 sde라고 부르고 누군 순둥이라고 부르고

제발좀 통일좀해

지금정해라좀 제발 1년째 니들 해설 캐스터 맘대로 부르지말고


롤처럼 그냥 아이디 그대로 불러

예를들어서

준프로시절 아마추어시절

아이디가 부커티 였으면

프로되서 bkt 라고 닉변하면

니들은 부커티 라고 부를꺼냐? bkt라고 부를꺼냐

왜 그걸 부커티라고 처부름

그걸좀 정하라고 1년째 니들멋대로 부르지말고

순둥이 선수 까는게 아닙니다.

왜 아이디를 이상하게 부르냐고;

발리스틱스 에스디이 선수잔아 안그래?

해외 캐스터&해설자들이 sde 선수 언급할때 순둥이라고 부르디?

이건 무적권 잘못됬으니까 통일해서 불러라

위에 부커티 예시를줫지? 그래도 이해못함?

올림픽에서 에서도 저렇게 부를래?

올림픽해설자들이 어휴~우리 순둥이 선수 캐리하네요 이렇게 말하면

시청자들이 순둥이가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하면 그냥 이름을 불러라  에혀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이글의 요지는 아이디를 똑바루 불러라 이말임


리그오브레전드를 롤이라고 부르고
히어로즈오브스톰을 히오스라고
젠지 이스포츠를 젠지라고부르고


이런 식으로 치고들어오면 할말없음
내가 강조하고싶은건 오직 선수 name
아그리고 밑에 corejj 선수 코어 장전이라구 부르는거에서 또 치고들어오는데
core jj라고 라고 불러라..

제발 롤좀보고 치고들어와
그러니삼류게임소리듣지
어휴 진짜 히오스 똥고인물 진짜

해외 해설진들이 코어장전이라고 부르디?

왜 리바이는 리바이라고 부르고
코jj는 코어 장전이라고 부르냐고

롤좀 처 보고 오라고 제발 십고인물 히오스 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