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타가 귀찮은건 인정함 근데 그변별력 요소를 귀찮음으로 생각한다는거 자체가 
블리자드랑 히오스에 세뇌된거임

공동경험치!! KDA없음!! CS막타에서 해방!!! 아이템없음=특성시스템!! 
다양한맵!! 밴픽없음모든영웅플레이가능한밸런스!!!
이게 히오스가 나오면서 지들이 장점이라고 내세운것들인데
성골블빠들은 세뇌당해서 신적존재인 블리자드가 말한거니까 당연히 그렇구나하고
생각이란걸 버리고 마치 자기자신이 그렇게 판단한것처럼 느껴지는 세뇌가 된거

저중에 성공한건 특성시스템1개뿐임 나머지 다망했음 CS막타치는게 귀찮으면
성골블빠들 개인렙의 변별력대신 퀘스트특성 존나게 좋아하던데 미니언 막타칠때마다
퀘스트1개씩 쌓는거라 생각하면 존나 단순하지않나?ㅋㅋㅋㅋ
막타치면 골드들어옴 =남들보다 더쌔짐 
히오스 퀘스트특성이랑 다른게뭐냐 ㅋㅋㅋㅋ
히오스 퀘스트특성은 안귀찮아??????

쓸데없는 다양한맵은 배울때 진입장벽으로 안귀찮고 게임하면서
제일먼저 자연스럽게 배우고 알기쉬운 CS막타를 단점으로 생각하면서
히오스퀘스트특성은 존나찬양함 ㅋㅋ

히오스는 개인레벨 + 특성시스템으로 나오면서
CS막타 치면 골드대신 경험치를 더준다던지 히오스식으로 
미니언막타 퀘스트를 도입했어야 된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