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은 정글몹 사냥이 없어서 갱커들이 렙업할 수단이 없고 정글 몹이 있어야할 위치에 시간별로 오브젝트 생성되는 것으로 대체되어있음. 즉 공산주의가 아니면 갱커들이 라이너에 비해서 레벨이 극도로 낮을 수 밖에 없고 오히려 라인 개입으로인한 캐리가 어려움.

공산주의이기 때문에 갱커들이 원격으로 경험치 받고 활동하는게 가능한거고 정글링이 생략되었기 때문에 빠른 템포로 갱과 합류, 시야 싸움이 일어남.

정글몹이 존재한다??개인 성장을 해야한다??그럼 롤 하지 유저들이 왜 히오스함?? 선점효과때문에 롤이나 도타랑 유사한 게임은 성장 자체가 불가능함. 히오스가 정글몹 대신 오브젝트 편성하고 특성 시스템을 가져간건 비지니스적으로도 잘한 선택이었지.

히오스가 망한 이유는 느린 패치 속도,영웅과 특성 밸런싱속도, 컨텐츠 추가 속도 등에 있다. 공산주의는 정글링을 배제해서 빠른 템포를 가져거서 생긴 특징이지 단점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