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재미없어서??? 망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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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이 하는 모든일엔 이유가 다있어 그냥은 사전적의미일뿐이지
근본을 따져보면 다이유가있음 "그냥 헛소리했어 그냥 이름불러봤어 같은" 라는 그냥의 의미조차 따지고보면 
시간이 남아돌아서 심심해서라는 등등 다 이유가 있고 존재함  

롤보다 상대적으로 재미없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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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 그니까 상대적으로 재미없는 근본적인 이유가있을거아냐 ㅋㅋㅋ
그근본적이유중엔 롤하는애들이 히오스재미없어하는 이유중1개가 무쌍캐리가 안됨 같은 상대적
재미없는 이유가 존재하는데 히오스가 그냥재미없다? 상대적으로재미없다? 
이런거 다따지고보면 근본적 본질적 이유는 공산주의 공용레벨 자원공유 때문임 

유저탓 유저수준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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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공산주의때문임 스탠퍼드 감옥실험처럼 환경이 인간을 만든다고 
히오스의 공산주의 시스템자체가 사람을 병신으로 만드는거임 
누군가 강한영웅을 고르겠지 꼴픽을하고 (똥캐릭 즐겜의 시작)
누군가 힐하겠지 탱하겠지 하며 힐탱하기싫어서 선픽으로 안좋은딜러 칼픽박아버리고
누군가 캠프를 돌아주겠지 하고 자신은 라인에 지박령으로 있으며 
누군가 갱킹을 다녀주겠지 하고 자신은 딴짓거리 솔플을하고 
자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아도 누군가 캐리해주겠지? 나태한생각이 발생함

블리자드가 씹덕들이해서 자기가 하고싶은영웅 하는거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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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산주의가 아니라 개인레벨제였다면 약한영웅고르면 적한테 뒤지기만하는데 
그모든 손해가 자신한테 200%로 돌아오는데 나사빠진 즐겜영웅픽을 하겠나??
자신이 아무리 좋아하는 씹덕캐릭이라도 매판 썰려 대가리터져 뒤지기만하는 똥캐릭을 
고르겠나??? 

매칭이안좋아서 망한거라고??? 유저수가 없어서 망한거라고???
->매칭이 안좋은이유 -> 사람이없음 -> 사람이없는이유 -> 공산주의레벨

진짜 이게임의 망한이유 대부분 거의 90%이상이 공산주의때문 이라해도 과언이 아님 
유저들이 느끼는거의 대부분의 불쾌함을 느끼는 이유가 원인을 찾아가다보면
결국 공산주의레벨에서 비롯된거임

히오스에서 공용렙에서 비롯되는 또다른 특징은 AOS를하면서 누구나다 자기자신이 영웅이 되고싶어하는데
공산주의 특징답게 5명중 1명이 영웅이되고 나머지 4명은 사이드킥 엑스트라 들러리가 되는 시스템임
좋게말하면 최강의 극단적인 팀플게임이라고 할수있는데 공산주의가 이상론인것처럼 이것도 대회에서만 가능한
이상주의일뿐 본인이 프로가 아니며 대회급 실력이 아니고 이루어질수없는 시스템을 강요하고있음
팀이 날따라와줬으면 킬따는건데 날따라왔으면 이기는건데 라고 생각하지만 다른팀원들도 속으론 똑같은생각중일거임
잘하는 1명을 따르고 나머지 4명이 그걸 맞춰줘야하는 자신이 영웅이 될수없는 시스템
마음이 안맞는순간 5명중 1명만 개인주의로 돌출행동 뇌절한순간 그피해를 팀전체가 받는 
모든 단점의 근원이 공용렙에서부터 시작임

공산주의가 인간의 욕망과 원초적이기심이란 본질을 무시한 이상주의라 망한것처럼
히오스 공산주의레벨링이 유저가 영웅이되고싶어하는욕망과 하고싶은픽을 꼴픽박는 이기심
을 저2개를 무시한체 만들어졌기때문에 망할수밖에없던거임
제대로된 이상적 히오스라면 팀원5명중 1명만 영웅이 될수있으며 극단적 팀게임 승리를위해 본인이 희생해서
하기싫어도 좋은 픽을해야 하고 재미없는 힐러를 해야 하고 조합을 맞춰야되는데 재밌자고 하는게임에 
이런 희생이 강요되는 시스템인데 유저수가 증가한다는거자체가 모순이지
지금히오스는 제대로된 이상적히오스가 아니라 빠대에서 하고싶은거 아무렇게나 잡아주는 매칭 혹은 영리팀리에서도
항상 최선의 픽을 하지않고 그나마 타협해서 무난한걸 한다던지 심하면 꼴픽박는 틈새시장의 즐거움을 찾는거지
그래서 히오스는 망할수밖에없는거임 
제대로된 히오스가 바란 이상적인 게임은 1,대회 2.친분있는사람끼리모인5인팟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