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로
가즈로도 한타 잘한다! 용병도 잘먹는다!

  1레벨 - 추가 TNT (E)

딴거 다 필요없고 무조건 이거입니다.
중후반부터는 그냥 돌격병 중간에 한번 휙 뿌려주면 정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궁극과 조합시에도 데미지 증가가 눈에 보입니다.

  4레벨 - 우월함

우월함은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이 특성을 찍은뒤에는 정글링시에 포탑을 뒤쪽에 소환하는식으로 화력감소를 적게 해주며 투사 솔로잉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요한점이 4렙부터 정원의 공포 큰골렘 솔플이 가능합니다. 이게 엄청 쏠쏠합니다.

  7레벨 - 응급치료

가즈로의 생존기로 사용합니다. 포탑 강화의 경우 뭘 찍어도 생존력이 이것보다 떨어집니다.
상대에 노바같은 암살자가 없을경우 용병강화도 고려할만 합니다.

  10레벨 - 중력폭탄 3000

한타용은 당연히 중력폭탄입니다. 
번외로 로보고블린 강화형의 경우 20레벨 130%추뎀시에 강력함을 보여줄수 있으나(단순히 30퍼가 아니라 2배가 넘습니다. 평타가 500넘게 뜹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탈것이용불가가 크고 근접딜러라는 태생적 한계가 있습니다. 이는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우리편에 전사가 많아 CC,몸빵이 넉넉할 경우 나름 괜찮습니다. 다른맵일 경우 그냥 왠만하면 중력폭탄.


  13레벨 - 번갯불에 폭탄 구워먹기 (E)
궁극과 조합되며 최상의 효율을 발휘합니다. 전력질주도 좋으나 생존기는 응급치료로 마련하고 궁극이 없을시에도 라인정리, 진로방해 등 전력질주에 비해 부족한 점이 없습니다.
단, 로보 고블린을 찍고 20강화를 통해 딜링을 향상시킬 목적이 있으면 전력 질주가 더 낫습니다. 탈것을 못타는 패널티를 상당히 없애 줍니다. 로보 고블린 강화형은 10,13,20렙 특성만 다르게 찍으면 됩니다.
(로보 20특성 안찍는 완전 백도어,정글링형은 이 공략과는 전혀 관계 없습니다)

  16레벨 - 과집중 코일 (W)
빠른 충전은 상대의 도주시에 강력한 마무리를 가능하게 하며, 포킹 등 이거 찍지 않으면 레이져는 버려지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조금이라도 레이져를 활용할 자신이 있다면 이걸 찍는게 낫습니다. 포탑은 두개로도 충분합니다.
또한 궁극기 콤보에도 풀차지로 사용가능하게 해줍니다.

  20레벨 - 초소형 블랙홀 (R)

재림 너프전에는 상황봐서 재림을 찍었으나, 너프후 궁극기 강화가 훨씬 효율이 좋다고 봅니다. 적중률이 정말 올라갑니다. 하지만 생존에 더 신경을 쓰셔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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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법

가즈로는 근접 영웅이지만, 기본 스텟이 나쁜 편이 아닙니다.
무조건 도망다니는게 아니라, 포탑이 있는쪽으로 상대를 유인하여 평타로 때려잡으면 됩니다. 
로보 고블린을 찍지 않았다고 해서, 정글링이 나쁜것이 전혀 아닙니다. 초반 한타시에 도움이 될거 같지 않다면,
정글링을 상황봐서 합니다.
우두머리가 두마리 있는 까마귀맵에서는 로보를 고려하기도 하나, 기타 다른맵에서는 저는 무조건 중력폭탄입니다.

E-1초후-R-E-W 가 기본 콤보이며, 최대한 상대가 많이 모여들 수 있는 장소에 사용하는것이 실력입니다.
궁극을 사용했다면, 쿨타임 동안 계속해서 Q-D로 쿨타임을 줄여나갑니다.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이번 패치로 마나가 꽉찬 상태에서 기계 부품이 안먹어집니다만, 귀환시에도 살짝 나가서 큐디큐디 하고 다시 들어가서 말타고 달려나오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한타시에는 무조건 궁극이 대기상태가 됩니다.

중력폭탄은 2명이상 적중시키면 성공이라고 보는데, 궁극을 쓸 타이밍의 챈의 경우 상황에 따라 1인궁 쓰는것도 손해가 아닙니다.
포킹의 경우 16레벨 특성을 찍게되면 말퓨 다음으로 포킹왕이 될 수 있습니다. 
중후반에 1:1상태에서도 포탑, E두발, 평타, 응급치료와 함께라면 정말 상대하기 힘든 영웅이 가즈로입니다.
하다보면 느끼는게 스텟이 좋은편입니다.


한타면 한타, 푸쉬면 푸쉬, 정글링이면 정글링, 포킹이면 포킹!
가즈로같은 만능 챔프 별로 없습니다. 어찌 생각하면 손탄다고도 하죠

누구 일인 철거반 부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