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자가 명전갈때 이유가 상대 대처가 거의 불가능하다. 일방적이다

 

인데

 

분신수 진화는 은신만 아니다뿐이지 아무리 랜덤이라지만 6코로 18코+ 기존필드의 이득교환+진화의 가치 를

 

과부화고 뭐고 없이 턱 들이쳐미는데

 

이게 가젯잔 은폐보다 난 숨막히는데 (물론 아무튼 생성된 불기둥, 유성, 파멸, 황천 , 요그사론 제외)

 

진퇴 카드 둘다 너무 좋은거아님?

 

나만 이리 생각하나. 분신수나 진퇴 둘중 하나는 건드려야된다고보는데 불토 피욕같은 오리카드 안건드릴꺼면

 

분신수 5 5 5 말고  2 5 2 나 3 5 3 정도로 좀 낮추던가

 

분신수 진화 그거 광역기로 평성화로 쓴다는 사람들은

 

가젯잔 은폐가 훨씬 더 쉽게 대처가능했는데도 명전이 적절했다고 생각하는거로 반론함 너무 한정적임

 

상대가 씹젯잔 동전 은폐하면 아무것도할거없이 숨이 턱 막혀서 어쩔수 없이 허겁지겁 발리라 명치쳐서 발리라정리하죠?

 

쓰랄은 도발도 자주나오고 초반도 약한편아니고 기본 돌발톱 토템도 있는데다가 분진에서 문이열였다맨 등의 도발도 심심찮게 나오는 편이라 어그로드루나 해적전사같은 극단적 어그로덱아닌이상 발리라마냥 명치치기도 힘듬

 

분진 맞고 정리도 힘들고(위에 말한 아무튼생성되 불기둥 유성 등등아닌이상 )몇턴뒤에 꾸역꾸역 나온 쳐필드에 불토+ 블러드 원콤.

 

아무리 생각해도 불합리함

 

쓰랄이 예전처럼 필드채우기 힘든 직업도 아님 더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