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 찍어 눌러서 주변을 초토화 하고 사냥할거 아니라면
현재 마도와 오브 몸빵이 좋아진 상황에서는 어차피 못죽이기에 
이번 구슬 패치가 사냥에 오히려 더 유리합니다.

오만 중앙방만해도 밀집사냥이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
구슬 4개중에 1개는 몹이 아니라 사람한테 들어갑니다.
항상 그렇다라고는 볼 수 없지만, 기존 석궁 근처에서 자사하며 맞았던 기억을 떠올려보면
분명 꽤 높은 빈도로 사람을 쳤었고,
보이기만 요란했지 실상 석궁은 그만큼 다 경손실이 났던겁니다.

개인의 역량에 따라 딜비중이 밀려 템 우선권은 뺏길지 몰라도
이 또한 사냥터 단계를 낮춰 돌리는 석궁 입장에서는 어느정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국 난전시에는 자리체나 성채에서처럼
어떤 직업보다도 광역스킬이 온전히 몹을 쟁취하게 됩니다.

이번 패치로 일부러 석궁 옆에 겹사를 돌린다? 
효율을 중요시 하는분들은 아실겁니다. 
여명 돌릴때 근처에 석궁이 주차해놓으면 얼마나 빡치는지.
특히나 옆에 석궁보다 내가 훨씬 쎄다면? 
간지럽게 날 툭툭치던 구슬들이 이제는 전부 내가 잡을 몹으로 고스란히 가게 되는겁니다.

앞으로의 전개는
하루 종일 돌렸는데 이제 티도 안나게 옆에 주차한 석궁으로 인해 효율 반토막 이상 나있는걸 보게될겁니다.
오히려 자리 옮길 수 있게 알람 울려준 패치전이 고마울정도로.


+이 패치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지금껏 석궁으로 막피 아닌 막피를 자행했던 사람들 뿐일 겁니다.
자리체 매크로 정리 유저나.

+중립 석궁 유저로서 제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생각이 다를 수 있으니 이견 있으시면 달아주세요. 반박글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