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비 내역 일절 볼 수 없고 정확히 누가 들고 있는지도 모르고

본토든 어디든 전설템 이나 전비 누구한테 어떻게 들어가는지도 모르고

그러기에 일반 혈맹원들은 입찰 전혀 불가하고

일반 혈원들 공성세금이나 분배금도 없고 복구비만 나오는데

노가다 숙식제공 월급X 이런 느낌인대

여기 혈원들은 

여기서 하는 이유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