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이라 악도가 너무 비싸서.. 악도 3.5 혈풍2만이거든요 ㅠㅠ

혈풍도 흑왕궁 교체 뜨는지 한번만 봐주실분 계실까요..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