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3-11 13:13
조회: 1,151
추천: 0
Tab키 눌러도 점수판 표시 안나오게 할 수 없나요?제가 tab키를 아이템사용1번으로 지정하고 싶어서 그런데 tab키를 누르면 점수판표시가 계속 나와서 불편한데
tab키 눌러도 점수판 표시 안나오게 하는 방법좀요.. ㅠ
EXP
344
(44%)
/ 401
|
Taek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