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y(운명)
운명

공격,이동시마다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이 100이되면 공격력이 1회 한정으로 40/60/80%만큼 상승합니다.
이때 아군을 공격하면 아군에게 패시브의 효과를 넘겨줄 수 있습니다.
킬,어시스트 획득시 50의 중첩을 획득합니다.

Nimbus Strike(근두운 급습)
Q. 풍!
쿨타임 : 22/20/18/16/14
사거리 : 415
날라가는 적 사거리 : 215
최대로 날라가는 적 사거리 : 325

맞은 적을 뒤로 날려버리며 60/100/145/180/230(0.65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속도가 빠른 적일수록 더욱더 많이 날라가며 날라가는 유닛과 충돌하는 유닛은 1초간 기절하고
피해량의 80%만큼을 피해로 입습니다.

Mark of the Assassin(암살자의 표식)
W. 무간지옥
쿨타임 : 27/25/23/20/18
사거리 : 415
히트수 : 3/4/4/5/6

지정한 지역에 적을 빨아 당기는 회오리가 발생되며 1번의 히트당 20/30/40/50/60(0.2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 지역에 있다면 히트수가 2회 더 증가하고 적 한명이 사망할때마다 3회의 히트수가 추가됩니다.
무간지옥에 빨려 들어간적이 많을수록 무간지옥의 흡입력이 더욱더 강해집니다.

Creeping Death(슬픔을 거두는 자)
E. 인연
쿨타임 : 26/24/22/20/18
사거리 : 445

아군에게는 타켓팅 스킬로 적에게는 논타겟 스킬로 사용됩니다.
아군에게 사용시 사슬이 연결되며 스킬키를 다시 한번 누르면 아군을 자신쪽으로 끌어옵니다.
사슬이 연결된채로 사거리 밖으로 나가면 사슬은 끊어집니다.
적에게 사용시 100/150/200/250/300(0.7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자신쪽으로 끌어옵니다.

Stand United(단결된 의지)
R. 일체통일
쿨타임 :175 / 140 / 100
지속시간 : 6/7/8초

지정한 아군과 자신의 남은 체력을 전부 통합시킵니다.
한명이 피해를 받으면 다른 한쪽도 피해를 받게 되며 자신의 현재 체력을 모두 소모해도 스킬을 사용한 대상의
체력이 남아 있으면 스킬 지속시간이 끝날때가지 사망하지 않게 됩니다.(스킬 지속시간이 끝나면 사망)
통합 체력이 전부 소모되면 두 대상은 지속시간에 상관없이 바로 사망하게 됩니다.
스킬을 1레벨 올릴때마다 다른 능력치도 통합시킵니다.

1레벨 : 체력/방어막(한 대상에게 방어막이 적용되면 다른 대상에게도 적용 됩니다.)
2레벨 : 공격속도/이동속도 (가장 높은쪽의 속도를 따라갑니다.)
3레벨 :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두 사람의 평균값으로 두 사람에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