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거리 : 425


Parrrley(혀어어어업상)
리볼버 패닝

4번째 공격은 무조건 고정피해를 입히는 대신에 피해량이 60/70/80%로 줄어듭니다.
4번째 총알을 1.5초안에 챔피언에게 적중시 리볼버가 1회 패닝되며 6초간 사거리가 20/40/60증가하고
공격속도가 40/60/80%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Cannon Barrage(포탄 세례)
Q. 2회분
쿨타임 : 18/16/14/12/10
사거리 : 275
패닝 사거리 : 375

사용시 앞의 적을 밀어내며 큰 피해를 입힙니다.
가까이 있는 적일수록 큰 피해를 입으며 피해량은 30/50/70/100/120(0.4ad)~70/100/140/180/220(1ad)까지
증가합니다. 
리볼버가 패닝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범위가 증가하며 적중시 한번 더 사용가능해집니다.

Death Defied(죽음 극복)
W. 공포탄
쿨타임 : 25/22/20/18/16
사거리 : 325

공포탄을 장전하여 부채꼴 범위안에 있는 모든적을 0.7초간 공포상태로 만듭니다.
공포가 상태가 된 적은 4초간 방어력이 5/8/12/14/16%감소합니다.
리볼버가 패닝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공포의 지속시간이 0.4초 더 증가합니다.

Wither(쇠약)
E. 빽샷
쿨타임 : 26/24/22/20/18
후퇴 사거리 : 175
스킬 사거리 : 425

뒤로 살짝 밀려나면서 총 한발을 발사합니다.
적중당한 대상은 기본공격 피해량에 더불어 10/15/20/25/30%의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적중시 쿨타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리볼버가 패닝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투사체의 속도가 증가합니다.

Love Tap(사랑의 한 방)
R. 마지막 한발
쿨타임 : 140 / 100 / 70
지속시간 : 8 / 7 / 6
즉사하는 적의 체력비율(이하) : 20 / 28 / 35%

스킬을 사용하면 지속시간동안 공격 적중시 공격속도가 7/12/16%만큼 증가합니다.(최대 100%)
3번째 공격이 적중할때마다  마지막 한발의 중첩이 15/25/35만큼 증가합니다.
마지막 한발의 중첩이 100이 된다면 다음번 공격은 적을 즉사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