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 (Avi) - 정확한 사냥꾼
원거리 딜러 (사정거리: 550) , 정글러





관찰 (패시브)
- 아비의 기본 공격은 적을 한번에 죽일 수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적을 한번에 죽일 수 없는 경우, 기본 공격 사정거리 내의 대상을 기본 공격 대신 가만히 관찰합니다.
- 관찰 대상은 매 초 (총 공격력 x 초당 공격 횟수) 점의 관찰 점수가 상승합니다.
- 기본 공격시 적의 관찰 점수만큼의 추가 물리피해를 주며, 현재 체력을 초과하는 점수가 모일 경우 대상을 기본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상의 점수가 초기화됩니다.
- 관찰도 기본 공격을 한 것과 같이 취급되므로, 아비의 위치가 적 챔피언에게 노출되고 몬스터나 미니언이 공격합니다.
- 5초 이상 관찰당하지 않은 적은 매 초 최대 체력의 2% 수치만큼 관찰 점수가 감소합니다.
- 공격속도가 무한대입니다. 즉, 주변 적들이 모두 기본 공격 가능한 상태가 될 경우 다수를 매우 빠르게 공격합니다.


신속한 발사 (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대상에게 30/40/50/60/70 (+1.0 총 DMG) (+1.0 관찰 점수)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대상의 관찰 점수를 초기화합니다.

이 스킬은 치명타 확률을 반영한 치명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집중 시야 (W)
활성화 후 관찰 시 초당 마나 12                                     비활성화 후 10초
기본 지속 효과 :
관찰 중 90/80/70/60/50% 감소된 이동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격 지정 후 이동 명령 수행시)
관찰 대상의 주변 적들에게도 대상의 10/20/30/40/50% 속도로 관찰 당합니다. (범위: 300)

활성 / 비활성화 : 관찰의 사정거리가 무한대가 되는 대신, 사정거리가 300 초과할 때 마다 관찰의 속도가 8/7/6/5/4% 감소합니다. (최소 10%)


도약 (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지정한 지형을 1.0/0.8/0.6/0.4/0.2초에 걸쳐 넘어갑니다.


죽음의 직감 (R) 
마나 125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아비가 제자리에서 최대 7초 정신 집중을 통해 주변 적들을 모두 관찰합니다. (범위 : 800)

이 스킬은 특별한 관찰을 추가로 수행하며, 적들에게 매 초 40/70/100 (+0.6 추가 DMG) 의 고정 피해를 누적합니다. 정신 집중 중 이동 명령을 했을 경우, 누적한 고정 피해와 관찰 점수로 인한 추가 물리 피해를 주고 정신 집중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