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발도  :  기본공격시 보이지 않는 속도로 검을 출수하여 전방을 베어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즉발식 , 기본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적에게 '예리한 상처' 효과가 있을경우 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  레벨 x 10 (+0.8 총 공격력) 물리피해
              '예리한 칼날' 효과에 적중시 레벨 x 15 (+1.0 총 공격력) 물리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육감  :  적의 살기를 느껴 공격에 대비합니다. 이동시 '육감' 게이지가 차오르며 '육감' 게이지가 다 차오른 상태에서 적 챔피언에게 공격 당할 경우 잠시동안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감소량이 소폭 증가합니다.


피해량 감소  :  10%/20%/30%

피해량 감소 시간  :  3/4/5 초

피해량 감소 증가량 : 치명타 확률의 10%


Q
예리한 칼날  :  전방으로 검을 내질러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예리한 칼날 적중시 10초간 적에게 '예리한 상처' 효과 1회 중첩을 부여합니다.(최대 3회)
'예리한 상처' 효과를 받은 적은 중첩 횟수당 예리한 칼날에 15%만큼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습니다.적 3회 중첩시 예리한 칼날로 50%만큼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량의 3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몬스터와 미니언의 경우 절반만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시 '예리한 상처'의 효과는 사라집니다.
예리한 칼날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 치명타와 적중 시 발동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로 '발도'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피해량  :  20/35/50/65/80 (+1.0 공격력) 물리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최대 1초)



W
자업자득  :  전방의 넓은 범위로 검을 빠르게 두번 휘둘러 맞은 모든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이후 최대 체력 비례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들은 모두 느려집니다.
이 스킬로 투사체를 튕겨낼수 있으며, 튕겨낸 투사체는 날라온 방향(대상) 으로 다시 되날아가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튕겨내기에 성공하면 5초 이내에 한 번 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해량  :  40/60/80/100/120 (+0.5 추가 공격력) 물리피해
             최대 체력의 5/5.5/6/6.5/7 (+0.04 추가 공격력%) 물리피해

둔화율  :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  20/18/16/14/12 초



E
뒤 밟기  :  대상의 뒤로 점멸 합니다 (와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상이 적일경우 피해를 입히고 잠시 속박합니다.
예리한 칼날이 적에게 적중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적 챔피언일 경우 시간이 두배로 감소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얻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피해량  :  40/50/60/70/90 (0.3 추가 공격력) 마법피해

속박 시간  :  0.3/0.35/0.4/0.45/0.5 초

재사용 대기시간  :  10/8.5/7/5.5/4 초




R
신검합일

지속효과  :  발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기본공격시 발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1/1.5/2 초

기본공격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0.1/0.3/0.5 초


사용효과  :  0.5초 동안 정신집중을 한후 전방의 직선 방향으로 검을 출수하며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동 범위에 있는 모든 적은 1초 동안 기절하며 기절이 풀린 직후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집중 도중에는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으며 모든 피해와 효과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적중한 모든 적에게 '예리한 칼날' 효과 2중첩을 부여하고, 이 스킬을 제외한 자신의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합니다.
이 스킬은 사용시 '육감' 게이지를 전부 채우며, 적의 방어구를 30% 무시합니다.


피해량  :  150/300/450 (+1.5 추가 공격력) 물리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  120/1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