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박사
2017-06-06 23:49
조회: 1,080
추천: 3
피어난 꽃 : 에베라 [1차 수정]이 챔피언은 335 의 이동속도와 550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새로운 스킬 매커니즘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에베라는 각각 두 마리의 불의 정령, 바람의 정령, 땅의 정령을 데리고 다닙니다. 정령들은 에베라가 스킬을 사용할 때 소멸되었다가, 얼마 뒤 다시 소환됩니다. 에베라는 스킬 소모값으로 마나와 정령을 이용하며, 소모할 정령을 두 마리 고르면 정령들이 합쳐져 마나를 소모하고 스킬이 시전됩니다.
각 정령들은 종류 별로 10초(쿨타임 감소의 영향을 받음)마다 한 마리씩 소환되며, 각 종류마다 최대 2마리까지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꽃가루 운반 : 정령들은 가끔 주위의 아군에게 4초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각각 8 / 12 / 16 / 24 만큼 상승시키는 이로운 효과를 제공합니다. 아군 챔피언에 대해서는 정령이 사라지기 전까지 항상 제공합니다.
* 범위/사정거리 : 꽃가루 운반 효과 제공 범위 800 * 정령이 하나도 없으면 꽃가루 운반 효과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꽃가루 운반 효과는 에베라 자신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방어력/마법 저항력 수치 증가는 1 / 6 / 11 / 16 레벨에 상승합니다.
불의 정령 한 마리를 스킬 시전에 사용합니다. 불의 정령 한 마리 당 시전된 스킬의 피해량이 20 / 40 / 60 / 80 / 100 만큼 추가됩니다.
* 소모값 : 불의 정령 한 마리, 마나 30 / 35 / 40 / 45 / 50 * 쿨타임 : 없음
* 변경 : Q, W, E 스킬에 포인트를 투자할 때 Q스킬은 다른 스킬에 비해 포인트 당 효율이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공격류 (정령이 시전하는)스킬의 데미지를 유지해야 하므로 마나 소모량을 늘리는 방안이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 소모값이 마나 30 / 32.5 / 35 / 37.5 / 40 → 30 / 35 / 40 / 45 / 50 로 증가
바람의 정령 한 마리를 스킬 시전에 사용합니다. 바람의 정령 한 마리 당 시전된 스킬의 피해량이 5 / 15 / 25 / 35 / 45 만큼 추가됩니다.
* 소모값 : 바람의 정령 한 마리, 마나 25 * 쿨타임 : 없음
땅의 정령 한 마리를 스킬 시전에 사용합니다. 땅의 정령 한 마리 당 시전된 스킬의 피해량이 10 / 25 / 40 / 55 / 70 만큼 추가됩니다.
* 소모값 : 땅의 정령 한 마리, 마나 20 / 22.5 / 25 / 27.5 / 30 * 쿨타임 : 없음
" 두 개의 정령을 선택하면, 조합에 따라 다른 스킬이 시전됩니다. 시전 위치는 두 번째 정령을 선택했을 때의 마우스 커서 위치입니다. 만약 사정거리 밖에 마우스 커서가 있을 경우 스킬이 시전되지 않고 정령을 돌려받습니다. "
해당 지역에 용암이 날라와 맞은 적들은 60 (+ 1.2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0.75초간 기절합니다.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750, 범위 225 * 정령을 포함한 최대 피해량 : 260 (+ 1.2AP)
* 변경 : 공격류 정령인 불을 2개나 소모하면서 시전하는 스킬의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판단했습니다. Q스킬(불의 힘) 의 마나 증가도 겹쳐 QQ스킬의 상향이 필요해 보이네요. - 데미지 계수가 (+ 0.9AP) → (+ 1.2AP) 로 증가했습니다.
에베라가 보고있는 방향으로 화염이 휘날려 여기에 맞은 적들은 45 (+ 0.45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300 거리만큼 밀려납니다.
* 범위/사정거리 : 에베라를 중심으로 하는 원 범위 400 * 정령을 포함한 최대 피해량 : 190 (+ 0.45AP)
* 변경 : 에베라의 QW스킬은 스킬을 연속해서 쓰는 매커니즘과 다소 어울리지 않습니다. 이제 QW스킬은 좀 더 약해지는 대신 신속하게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툴팁을 참고하세요.
해당 위치에 핏빛 장미가 소환됩니다. 핏빛 장미는 매 초마다 주위의 한 명의 적(챔피언 우선)에게 가시를 날려 피해를 입힙니다. 핏빛 장미는 제거되지 않으면 최대 4초까지 유지되며, 핏빛 장미가 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70 (+ 0.4 추가 AD) (+ 0.6AP) 입니다. 핏빛 장미의 가시는 대상의 이동속도를 1.5초간 20% 늦춥니다.
* 범위/사정거리 : 소환 사정거리 650, 가시 발사 사정거리 550 * 정령을 포함한 최대 피해량 : 240 (+ 0.4 추가 AD) (+ 0.8AP) * 핏빛 장미의 체력은 3 입니다. * 변경 : QE스킬은 데미지도, 유틸성도 모두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스킬입니다. 이 스킬이 다른 스킬에 비해 부각되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약간의 수치 조정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 데미지가 총 90 (+ 0.4 추가 AD) (+ 0.8AP) → 70 (+ 0.4 추가 AD) (+ 0.8AP) 로 감소했습니다.
에베라 주변의 지대에 있는 아군이 돌주먹 효과를 부여받습니다. 이후 지대 위의 아군들은 이동속도가 25% 빨라집니다. 지대는 4초간 유지됩니다. 이 스킬로 받는 모든 효과는 에베라에게도 적용됩니다.
돌주먹 : 다음 번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5 (+ 0.15 추가 AD) 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1초간 25% 늦춥니다. 효과는 발동하지 않으면 3초 후 사라집니다.
* 범위/사정거리 : 지대 범위 550 * 정령을 포함한 돌주먹 최대 피해량 : 120 (+ 0.15 추가 AD) * 변경 : WE스킬은 다른 스킬에 비해 그 효과가 미미한 수준입니다. 유틸성을 더 강조시키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 이제 돌주먹 효과에 [1초간 이동속도 25%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마우스 커서에서 250 범위 내에 가장 가까운 아군 챔피언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에베라 자신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상에게 걸린 둔화 효과를 즉시 제거하며, 40 (+ 0.35AP) 만큼 치유하고 다음 2초간 대상의 이동속도를 55% 높입니다. 대상의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치유량이 2배로 상승합니다.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75 * 정령을 포함한 최대 치유량 : 130 (+ 0.35AP), 대상 체력이 40% 이하일 때 260 (+ 0.7AP) * 마우스 커서의 주변 범위에 여러 아군 챔피언이 있는 경우,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해당 지역에 돌덩이 더미가 날라갑니다.
아군들이 여기에 맞을 경우 돌덩이 갑옷이 장착되어, 최대 30 + [에베라의 최대 체력의 10%] 의 피해를 덜 받습니다. 돌덩이 갑옷은 최대 4초간 유지되며 이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30 상승합니다.
적들이 여기에 맞을 경우 돌덩이 더미에 갇혀, 60 (+ 0.6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1.5초간 속박됩니다.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00, 피해 범위 275, 보호막 범위 450 * 정령을 포함한 최대 수치 : 보호막 170 + [에베라의 최대 체력의 10%], 피해량 200 (+ 0.6AP) * 변경 :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우는데 까다로운 컨트롤을 요구하는 것은 재미를 해칩니다. 아군에 대한 효과 적용 범위가 넓어집니다. 또한 정령을 모두 소비하여 시전하는 스킬인 만큼 수치가 약간 증가합니다. - 이제 아군에 한해서 효과 적용 범위가 275 → 450 으로 증가합니다.
에베라가 정령들을 불러 소환시킵니다. 즉시 불의 정령, 바람의 정령, 땅의 정령이 각각 한 마리씩 소환됩니다.
* 소모값 : 마나 100 / 50 / 0 * 쿨타임 : 40 / 25 / 10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킬 매커니즘이 이해가 가지 않으시면 질문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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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거박사
시간낭비 匣 롤. 시간낭비 乙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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