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6-05 23:03
조회: 1,166
추천: 0
몇가지 끼적
1. 그브가 살고 있다. 시즌3 초반 그브 죽는 소리가 들렸다. 워모그 리멬 때문이었는데, 이젠 워모그 타이밍이 느려지고 몰락검 성능이 괴랄맞아서 꽤 쓸만하다. 대회에서 안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는데, 푸시까진 좋은데 짧은 사거리 때문이 아닌가 싶다. 또 카직스에게도 할말이 있는데, 그브는 원래 원콤 잘 안나고, 방어막도 생겨서 몰락검QR로 거의 누킹이 가능하다. 예전 누킹그브가 아련아련한 정도. 물론 사거리는 525니까... 그거말곤 정말 좋음
2. 베인? 회의적이다. 여전히 베인은 상대원딜이 케이틀린이면 중반 몰왕검 타이밍을 제외하곤 이길수 있는 타이밍이 적다. 라인푸시도 안되고, 조합도 베인 위주로 짜맞춰야된다. 4탱커든, 4브루저든 베인이 뒤에서 혼자 딜해서 죽지 않을 만큼의 역량이 있지 않는 이상에야... 베인은 그저그렇다.
3. 케이틀린 짱짱걸 시기는 어제 지나가냐진짜. 사거리 너프 해야되나 진짜... 솔직히 케이틀린 대세를 끊으려면 사거리너프가 딱인데 라이엇이 컨셉때문에 너프 안한다고 그러니 노답. 그러다고 헤드샷 너프할거도 아니고. 아님 그냥 카타처럼 QWE 다 너프시켜놓고 궁만 버프시켜줘라. 어휴.
4. 나서스 대회보면서 느끼건데 라인스왑하면 이득보는쪽? 무조건 나서스,케넨 쪽. 그런의미에서 이 개챔프의 푸시력 무섭다. 특히 극후반에 쇠약 장판만 해줘도 한타때 할건 다하고, 선파뽑고 궁만 돌려도 양념은 친다. 물론 약하긴 약하다. 정글러니까. 탑가면 E 선마해야하나. 케넨 같은거 올텐데.
EXP
198,017
(52%)
/ 210,001
롤접음
|
Spets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