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와드 관련
서폿을 즐겨하는 유저들 : cs안먹고, 서폿템을 가기 때문에 가난하니 와드를 지원하면 된다. 
서폿을 옹호하는 유저들 : 우리가 와드를 1개씩이라도 박으면 서폿이 조금 더 템이 잘나온다.
서폿을 박멸하는 유저들 : 템살공간도, 돈도부족한데 와드를 박으라구요? 


2. 서폿이 템을 가고 싶어하는 이야기
서폿을 즐겨하는 유저들 : 와드를 조금씩 박아주거나, cs 1~2개 먹는건 괜찮지 않느냐?
서폿을 옹호하는 유저들 : 와드를 꾸준하게는 아니지만 틈틈이 1개씩 박고, cs를 가끔씩 먹어도 괜찮다.
서폿을 박멸하는 유저들 : 템살공간도, 돈도부족한데 거기에 cs도 빼먹는다고요? 


3. 메타의 변화를 원한다는 이야기.
서폿을 즐겨하는 유저들 : 일반적인 서포터가 아니더라도, 다른 서포터들도 존중한다.
서폿을 옹호하는 유저들 : 다른 챔프들도 얼마든지 서포터로 활용가능하다.
서폿을 박멸하는 유저들 : 님 레이팅 몇? (같은 팀으로 만날시 "다른 메타를 원하지만, 나랑 만났을때 하면 "넌 개새끼")


4. 서폿은 재미가 없다.
서폿을 즐겨하는 유저들 : 서폿은 남을 위해 희생하는 직업이라, 취향을 많이 탄다. 물론 나는 재미있다.
서폿을 옹호하는 유저들 : 서폿은 남을 희생해야하기 때문에 재미는 없지만, 필요한 존재이다.
서폿을 박멸하는 유저들 : 서폿을 좋아하는 유저는 소수고, 대다수는 재미없어 한다. 그러니 나도 재미없다.


5. 현재는?


결론 : 칼럼게에 노답들 공통이 서폿관련 유저의 말은 똥구녕으로 듣고, 자신의 말이 진리요, 너새끼말은 개가짖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