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글 지루하지 않게 최대한 코믹하고 즐겁게 팁을 알려들이고자 노력하였사오니 ㅊㅊ 좀


1.세주아니 

탱커 주제에 지속딜이 아프다. 거기다가 Cc기 또한 상급 정글링도 쉬운 편이라 상당히 좋다.

세주아니는 어느 정도 카정을 당해도 그 미친 탱킹력으로 레벨도 씹어먹는 갱과 역갱을 보여준다.

덕분에 한타에서의 영향력 만큼 애가 무서운 애도 없다.


2.볼리베어

롤에서 탱커하면 탑인데 탑의 쌈쟁이가 정글로 자리를 옮겼다.

탱커의 경우 적의 본진으로 들어가서 딜러의 발을 묶어야 하는데

애는 탱도 탱이지만 패시브 생존력, 지속딜과 일반 딜 자체가 사기적이므로

다른 탱커를 들이 딜러 발을 묶으려 들어가고 기회 제공용 이라면

볼베는 다른거 다 무시하고 조지러 들오가는 거라 생각하면 된다. 예를 들자면

볼벤 자기가 혼자들어가서  "다 뒈졌어 이 쌬이들아"하고 존재감 왕창주고 오는 애이고

다른 탱커들은  혼자들어가서 "날 때려 시x년들아" 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위에 스팩도 스팩이지만 정글링도 받쳐주는데

애가 왜 버프가 된지 의문일 정도로 정글링이 너무 빨라졌다.(w버프와 잿불거인)

초반 w로 인한 강력한 딜링도 문제지만 우월한 공속과 방어력으로 인한 카정 면역이 개사기다.

패시브도 피통 채우는거라 작정하고 정글링만 한다면 집에 가지 않아도 6렙을 찍는 위엄을 보인다.

패시브and물약을 복용시 체력바에 나타나는 3렙 체젠 20의 위엄을 보라 지릴 것이다.

그리고 의외로 q의 이동속도 상승효과가 대박이라 이니쉬도 꽤 좋다.

한타에서 세주 만큼의 영향력은 없지만 고기 방패는 언제나 쓸모 있으며

점멸과 q의 짤라먹기가 꿀이라 정말 좋다.

팁 애는 딜+방어가 둘 모두 최상급이라 1ㄷ1에서 거의 질리가 없다. 카정을 오면 맛있게 먹자


3.자크(애는 피지컬이 좋아야 한다.)

애는 한타 전략적인 챔프이므로 골드형들 연습용으로 정말 좋다. 잘하면 고티어에서도 먹힌다.

이 녀석에 꽃은 지속적인 탱킹과 스틸인데 집에 가지 않아도 피관리 되는 요상한 아이다.

진입 돌진기와 Cc기 용 바론 뺏기의 달인이다. 바론 or 용의 피가 하늘 승천하기 직전에

혼자들어가서 "야호! 으오챠닥"이러면서 좀 깝치면 어느 새 용을 뺏은 너를 볼 수 있을거다.

내가 이 것 까지 전수 할 생각은 없었지만 전수하겠다.(실버4 주제에 ㅋㅋㅋㅋㅋ)

e로 개처럼 들어가서 정글러를 뛰운다. r로 또 뛰운다.(궁은 또 적을 밀어버린다.)

그럼 상대가 강타 범위를 벗어나는데 이 때를 놓치지 않고

w+강타로 스틸해주자 적 입장에서 이거 당하면 개빡친다.

이건 뭐 미×년 치맛자락 날뛰듯 지랄방광 하다가 갑자기 바론을 뺏으니 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한 멘탈들은 엄마 포함 일촌에서 4촌까지 개처럼 물고 넘어지는 정치가적 스킬도 구사한다.

쌈 좀하는 형들은 현피뜰 준비를 미리미리 해두자 필자는 슈퍼 겁쟁이므로  패스

정글링에 대한 것도 나쁘지 않다.

패시브 영양만점 젤리는 피관리계에서 엄마 정도의 영향력을 발휘한다.

초반에는 약한 챔이지만 갱은 의외로 좋다.(타 탱챔프에 비해 몸이 좀 약하지만 나쁘지는 않다.)

딜도 좀 되는 편이라 인파이터적 재능도 있는 챔이니 내가 좀 친다면 캐리를 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