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서버도 곧 에코가 풀리겠죠?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곳엔 몇시간 전에 떠서 매 판마다 에코충 두마리가 보이네요 :(



상점에 올라와있는거 보자마자 바로 사서 같이 게임 자주하는 형이랑 커스텀 봇8마리 끼고 

일대 다수, 에코 대 에코 연습 한시간 반 정도 하고 일겜 두 판 하고 왔답니다 ㅎㅎ

뭐 두세시간 하고 뭘 알겠냐 라고 하실 분도 있겠지만 그래도 직접 만져보고 나서 씨커님 영상 다시보니 보이는 게 다르더군요.







하면서 몇 가지 느낀 점!



   1) 패시브 3타가 터질 때 딜이 가장 세고 3타를 어떻게든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2) 3타 연결되는 사이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미니나르 w패시브 원 사라지는거 2배정도)


   3) 가장 기본 콤보는 (멀리서)W - E - Q - 평 (평 - Q) 가 되겠습니다.


   4) W 까는 위치는 상대가 누군지, 상대 체력, 내 체력, 미니언 웨이브 상황, 아군이나 적군의 개입 여부 등등에 따라서
       ap샤코로 박스 깔고 적 유인하듯이 내 뒷 쪽에깔아도 되고, 들어가는 그 위치에 깔아도 되고, 적 퇴로에 깔아도 됩니다
       
       보통은 적과 만나는 그 위치에 던져놓고 마음 속으로 1.0~1.5초 세고 들어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아마 사람들도 많이 해보고 영상도 풀리면 상대법도 많이 바뀌겠지만 지금은 왠만하면 먹힙니다)


   5) W 까는 순간에 적의 시야에 에코가 있으면 딸깍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6) 고로 부쉬 속이나 안 보이는 곳에서 쏘는게 좋겠죠? (체감상 W사거리가 제이스 QE 풀사정거리 정도 되는 듯)


   7) 적의 시야 안에서 W를 깔았을 때 소리나 모션은 보여도 어디에 깔았는지는 적에겐 안 보입니다. W가 활성화되기 0.75~1.0초 전에 가시상태가 됩니다.


   8) 한타 전에 한타구도를 예상해보고 시야가 허락된 곳에서 최대한 많이 움직여 주시고 그 자리에 적 주요 딜러진이나 다수가 들어왔을 떄 w 후, 궁 진입 하시는게 베스트입니다.


   9) W 활성화 되는 순간에 챔피언이 아닌 적 미니언이나 몬스터가 있어도 짧고 굵은 실드가 생깁니다. (적의 주요 딜링 스킬이나 제드, 카서스, 블라디 궁 처럼 시간이 지난 뒤 터지는 궁 등등 재량껏 씹어주도록 합시다)


   10) 모든 곳을 테스트해보진 않았지만 레드쪽 굵은 벽 양쪽 다 E로 넘을 수 있었습니다.


   11) 레오나 평Q평 속도로 에코 평E평 캔슬 가능합니다.


   12) 룬은 빨강 노랑 파랑 왕룬 순으로   고뎀, 고방or고체, 주문, 주문  추천드립니다.


   13) 존야, 리치베인이 가장 잘 맞는 템이구요, 쿨감20퍼템은 하나 꼭 있어야 됩니다.


   14) 퓨어탱, 딜템하나에 올탱탬, 올딜템 여럿 실험해봤는데 방템 하나에서 많으면 두개 정도 섞어주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에코 e평 하실 떄 르블랑 w 이동후 위치, 에코의 평타 판정 이후 적 플레시 위치, 어디든 다 따라가집니다

   주의하시고 이거 이용하셔서 역관광하실 수도 있으세요

   
   에코는 선 존야가 갑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생길 모든 에코충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재밌게 하세요~




ps. 다1레기이에요. 원하시면 인증해드립니다. 그님티 반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