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회를 잡으려면 cs를, 상대를 압도하고 싶으면 킬을

2.로밍은 한 박자 빠르거나 한 박자 느린 로밍이 제일 위협적이다.

3.라인을 밀어라 적팀 정글러가 너에게 올꺼다. 라인을 당겨라 적팀 정글러가 역갱을 올것이다.

4.망했을 때 공격템을 가는 것은 삼류다. 망했을 때 방어템을 가는 것은 이류다. 딜탱템을 가라, 그것이 일류다.

5.게임이 망했을 때 역전하는 건 좋은 플레이다. 핀치나 기회를 싹쓸이하는 것은 기적의 플레이다.

6.상대 미드레인 솔킬은 라인전을 이기게한다. 하지만 상대 정글이나 서포터를 죽인다면 그건 게임을 이기게한다.

7.갱을 당하는 건 괜찮다. 하지만 안일하게 당하는 건 안된다.

8.능동적으로 하고 싶으면 방템을, 수동적으로 할려면 공템을, 캐리를 하고싶으면 딜탱템을

9.기회[각]가 올 때까지 기다려라. 사냥감을 노리는 맹수처럼 그것을 캐치하는 게 실력이고 그 밑바탕이 cs다.

10.프로 미드라이너들이 보여주는 하이엔드[슈퍼]플레이를 따라하는 것 보단 그들에게 당연한 플레이를 따라해라

11.슈퍼플레이의 횟수가 높을 수록 starplayer가 된다. 실수가 적을 수록 최고[정점]이 된다.

12.적의 중요캐릭을 노리지마라 몸이 제일 약한 적을 노려라

13.KDA만큼 쓸모없는 수치는 없다. 근데 너의 데스는 너의 패배와 정비례한다.

14.게임을 하다보면 절호의 찬스가온다. 상대 스킬과 스펠이 다 빠졌고 자신이 가장 쌔고 정말 좋은 지형일 때. 이 각을 볼 수 있는 것이 챌린져다.

15.랭겜은 팀운이 맞는데, 네 티어는 팀운이 아니다.

16.라인전은 이것만 알면 된다. 적이 이걸 쓰면 자신은 이걸 쓴다. 그러면 이길 수 밖에없다.

17.팀플레이 같은건 필요없다. 진짜 영리한 미드라이너는 팀을 이용한다.

18.모든 싸움과 모든 킬은 반드시 용이나 바론 또는 타워가 목적이여야 한다.

19.머리에 그림을 그려라 이렇게 들어가면 적이 이렇게 무빙하고 그걸 예상해서 스킬을 쓰고 적의 스킬을 이것으로 무마시키고 뭐 이런것들
반드시 네가 그린 그림처럼 되지않고 변수가 나올것이다. 그것을 빠르게 대처하는 게, 네들이 그토록 원하던 슈퍼플레이다.

20.상대방의 3킬보다 값어치있는 1킬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