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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02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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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일(수) 12.5 패치 노트(수정)벌집처럼 분주한 12.5 패치가 도착했습니다! 리루 "Riru" 카브레로지나 "ahrisoo" 윤폴 "RiotAether" 포시시드 추가 패치 노트2022년 3월 11일 엘리스 및 벡스 버그 수정엘리스거미줄타기 엘리스가 거미 형태 E - 줄타기를 사용한 뒤 해당 스킬을 재사용하는 대상이 스킬 범위 내에 있어야만 하강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벡스으스스한 고리 벡스가 기본 지속 효과 - 파멸과 우울로 우울 표식을 적용한 적에게 파멸로 강화된 E - 커지는 어둠을 적중시켜도 해당 적이 공포에 빠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2022년 3월 10일 추가 패치 밸런스 조정1주간 자리를 비우기 전에 일부 긴급한 추가 패치 밸런스 조정을 적용했습니다. 챔피언아펠리오스기본 방어력 28 ⇒ 26 기본 체력 530 ⇒ 510 애쉬W - 일제 사격 마나 소모량 70 (모든 스킬 레벨에서) ⇒ 75/70/65/60/55 R - 마법의 수정화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80/70/60초 드레이븐기본 공격력 60 ⇒ 62 징크스Q - 휘릭휘릭! 생선대가리 마나 소모량 16/17/18/19/20 ⇒ 20 (모든 스킬 레벨에서) Q - 휘릭휘릭! 생선대가리 공격 사거리 100/125/150/175/200 ⇒ 80/110/140/170/200 루시안공격력 증가량 2.3 (18레벨 공격력 101.1) ⇒ 2.9 (18레벨 공격력 111.3) 기본 지속 효과 - 경계 적중 시 추가 마법 피해량 14 (+공격력의 10%) ⇒ 14 (+공격력의 20%) 마스터 이E - 우주류 검술 고정 피해량 30/37/44/51/58 (+추가 공격력의 30%) ⇒ 30/38/46/54/62 (+추가 공격력의 30%) (기본 피해량만 추가 패치 전으로 되돌림) R - 최후의 전사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85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추가 패치 전으로 되돌림) 라이즈기본 지속 효과 - 비전 연마 최대 마나 증가량 주문력 100당 5% ⇒ 주문력 100당 10% Q - 과부하 피해량 75/100/125/150/175 (+주문력의 40%) (+추가 마나의 3%) ⇒ 70/90/110/130/150 (+주문력의 45%) (+추가 마나의 3%) 바루스W - 역병 화살 기본 지속 효과 적중 시 추가 마법 피해량 7/9/11/13/15 (+주문력의 30%) ⇒ 7/10.5/14/17.5/21 (+주문력의 30%) R - 부패의 사슬 기본 마법 피해량 150/200/250 ⇒ 150/250/350 제리기본 공격력 58 ⇒ 53 체력 증가량 85 (18레벨 체력 1,945) ⇒ 90 (18레벨 체력 2,030) 기본 방어력 23 (레벨당 +3.5), 18레벨 방어력 82.5 ⇒ 22 (레벨당 +3), 18레벨 방어력 73 기본 공격 - 충전된 기본 공격의 대상 최대 체력 비례 마법 피해량 3~15% (레벨에 따라) ⇒ 1~10% (1~7레벨에서 +0.5%, 8~13레벨에서 +1%) Q - 집중 사격 총 물리 피해량 9/13/17/21/25 (+공격력의 110%) ⇒ 10/15/20/25/30 (+공격력의 110%) E - 스파크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23/22/21/20/19초 ⇒ 23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E - 스파크 돌진 관통 피해량 80/85/90/95/100% ⇒ 60/70/80/90/100% R - 번개 방출 스킬 최초 사용 시 적중한 적 하나당 중첩 횟수 3 ⇒ 4 R - 번개 방출 중첩당 추가 이동 속도 증가량 2% ⇒ 1.5% 아이템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전념 (기본 지속 효과) -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 ⇒ 3 헌신 (사용 효과) - 보호막 흡수량 230~385 (대상 레벨에 따라) ⇒ 200~365 (대상 레벨에 따라) 2022년 3월 4일 마스터 이 하향마스터 이12.5 패치에서 의도된 대로 적중 시 효과 빌드가 물리 관통력 빌드보다 더 마스터 이에게 효율이 좋아졌지만, 물리 관통력 빌드 마스터 이의 강력한 위력에는 별로 영향을 끼치지 못한 채 적중 시 효과 빌드만 엄청나게 상향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조금 더 강력한 하향을 적용하려고 하지만 전반적인 스킬을 조정함으로써 게임플레이가 심각하게 영향받는 일은 없게 할 예정입니다. 기본 능력치기본 체력 599 ⇒ 550 Q - 일격 필살피해량 30/60/90/120/150 (+공격력의 60%) ⇒ 30/60/90/120/150 (+공격력의 50%) 치명타로 인한 추가 피해량 +피해량의 50% ⇒ 피해량의 +35% 적중 시 피해량 100%, 다음 타격부터 25%로 감소 ⇒ 75%, 다음 타격부터 18.75%로 감소 E - 우주류 검술고정 피해량 30/38/46/54/62 (+추가 공격력의 35%) ⇒ 30/37/44/51/58 (+추가 공격력의 30%) R - 최후의 전사재사용 대기시간: 85초 ⇒ 100/90/80초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아리W - 여우불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E - 매혹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12.3 패치에 업데이트된 아리를 모두가 사랑해주셔서 정말 기쁘지만 현재 아리는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리의 게임 초반을 하향하여 전체적인 위력을 조정했습니다. W - 여우불피해량 60/85/110/135/160 (+주문력의 30%) ⇒ 50/75/100/125/150 (+주문력의 30%) 마나 소모량 25 ⇒ 30 E - 매혹마나 소모량 50 ⇒ 60 그웬기본 지속 효과 - 가위 난도질의 몬스터 대상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돌격가위의 추가 공격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그웬은 상당히 오랫동안 프로 경기의 상단 공격로와 정글에서 상대를 난도질하고 있습니다. 그웬의 약점을 드러내고 여러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는 장점을 줄이는 방향으로 그웬을 하향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가위 난도질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0 (+주문력의 25%) ⇒ 10 (+주문력의 15%) E - 돌격가위추가 공격 사거리 100 ⇒ 50 케넨W - 전류 방출 최대 중첩 시 기본 공격 추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케넨은 상단 공격로에서 거의 등장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현재 메타에 짜릿함을 더하기 위해 약간 상향했습니다. W - 전류 방출최대 중첩 시 기본 공격 추가 마법 피해량 20/30/40/50/60 (+추가 공격력의 60/70/80/90/100%) (+주문력의 25%) ⇒ 35/45/55/65/75 (+추가 공격력의 80/90/100/110/120%) (+주문력의 35%) 마스터 이Q - 일격 필살의 피해량 및 추가 치명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이제 공격할 때마다 적중 시 효과가 발동합니다.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스킬 가속이 적용됩니다. Q - 일격 필살을 사용 중일 때 E - 우주류 검술 및 R - 최후의 전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E - 우주류 검술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을 보유한 마스터 이는 강력할 뿐 아니라 상대하기 어려우며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Q - 일격 필살과 물리 관통력 및 스킬 가속의 시너지 효과를 하향하는 대신 스킬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여 마스터 이가 정정당당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싸우도록 했습니다. Q - 일격 필살피해량 25/60/95/130/165 (+공격력의 90%),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공격하면 피해량 75% 감소 ⇒ 30/60/90/120/150 (+공격력의 60%),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공격하면 피해량 75% 감소 치명타 적중 시 추가 피해량 60% (+추가 치명타 피해량) ⇒ 50% (+추가 치명타 피해량) 신규수많은 적과 수많은 일격 이제 Q - 일격 필살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E - 우주류 검술을 포함한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공격하면 적중 시 피해량도 75% 감소) 업데이트느리지만 신중하게 이제 Q -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스킬 가속에 비례합니다. 예를 들어, 마스터 이의 스킬 가속이 100이면 적을 공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아닌 0.5초 감소합니다. 업데이트더 신중하게 Q - 일격 필살을 사용 중일 때 E - 우주류 검술 및 R - 최후의 전사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W - 명상과 동일) 업데이트우주류 깜짝 검술 이제 마스터 이가 Q - 일격 필살을 사용하는 도중에 E - 우주류 검술 및 R - 최후의 전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 - 우주류 검술고정 피해량 30/40/50/60/70 (+추가 공격력의 35%) ⇒ 30/38/46/54/62 (+추가 공격력의 35%) 미스 포츈재생성 시 W -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최대로 적용됩니다. 미스 포츈이 빠르게 공격로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입니다. W - 활보업데이트누구보다 빠르게 이제 미스 포츈이 재생성될 때 W -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최대로 적용됩니다. 사미라체력과 방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R - 지옥불 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위험을 즐기는 사미라는 최근에 대담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미라의 내구력 증가량을 상향하여 게임 후반의 마지막 전투에서 처치되기 전에 스타일 중첩을 쌓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체력 증가량 88 ⇒ 94 18레벨 체력 2,026 ⇒ 2,128 방어력 증가량 3 ⇒ 3.5 18레벨 방어력 77 ⇒ 85.5 R - 지옥불 난사재사용 대기시간 8초 ⇒ 5초 세라핀W - 소리 장막의 마나 소모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하고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보호막 흡수량이 감소하고 이제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이제 아군 전체에게 같은 보호막 흡수량을 부여합니다. 회복 계수가 조정됩니다. E - 비트 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세라핀은 중단 공격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하단 공격로에서는 조명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라핀이 중단 공격로에서 너무 시끄러운 독주를 펼치지 않도록 주의하며 서포터 관련 효과를 상향했습니다. W - 소리 장막마나 소모량 50/70/90/110/130 ⇒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26/25/24/23/22초 ⇒ 28/26/24/22/20초 보호막 흡수량 75~225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45%) ⇒ 60/80/100/120/140 (+주문력의 40%) 아군 보호막 흡수량 50~15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30%) ⇒ 60/80/100/120/140 (+주문력의 40%) (참고: 이제 아군이 세라핀과 동일한 보호막을 얻습니다.) 체력 회복량 (이미 보호막을 보유한 경우) 범위 내의 아군 한 명당 잃은 체력의 5% (+주문력 100당 1.125%) ⇒ 범위 내의 아군 한 명당 잃은 체력의 5/5.5/6/6.5/7% (+주문력 100당 0.75%) E - 비트 발사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11/10.5/10/9.5/9초 신 짜오E - 무쌍돌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R - 현월수호의 무적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현재 신 짜오는 프로 경기의 핵심 챔피언 중 하나로 활약하고 있으며 E - 무쌍돌격의 안정적인 교전 시작 능력과 R - 현월수호의 생존력이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신 짜오의 강력한 돌진 능력을 하향하고 궁극기가 너무 오랫동안 안전을 보장하지 못하게 조정했습니다. E - 무쌍돌격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12초 R - 현월수호무적 지속시간 5초 ⇒ 4초 아이템선체파괴자선체파괴자를 구매한 원거리 챔피언이 상단 공격로를 장악하고 있으므로 아이템의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이제 원거리 챔피언이 선체파괴자를 구매했을 때 적절한 위력을 발휘하지만 근접 챔피언을 완전히 압도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승선 부대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60 (레벨에 따라) ⇒ [근접 챔피언 20~60 (레벨에 따라)/원거리 챔피언 10~30 (레벨에 따라)] 대포 및 슈퍼 미니언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180 (레벨에 따라) ⇒ [근접 챔피언 60~180 (레벨에 따라)/원거리 챔피언 30~90 (레벨에 따라)] 시각 효과 업데이트엘리스기본 엘리스 완전 개편 죽음의 꽃 엘리스 개편된 기본 토대와 동일 승리의 엘리스 개편된 기본 토대와 동일 불의 축제 엘리스 개편된 기본 토대와 동일 SKT T1 엘리스 개편된 기본 토대와 동일 슈퍼 갤럭시 엘리스 소규모 조정, 거미 형태 E - 줄타기 신규 시각 효과 마녀 엘리스 소규모 조정 메마른 장미 엘리스 최소한의 조정 신화급 콘텐츠 업데이트 준비신화급 콘텐츠 업데이트가 다음 패치부터 시작됩니다! 12.5 패치가 2020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죠! 보석과 다르게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신화 정수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꼭 사용해 주세요! 프렐요드 격전프렐요드 컵의 첫 번째 주말을 위한 팀 구성은 3월 14일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격전은 3월 19일~20일에 진행됩니다! 두 번째 주말을 위한 팀 구성은 3월 28일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격전은 4월 2일~3일에 진행됩니다. 맞춤 설정랭크 테두리 및 단계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된 랭크 테두리가 12.5 패치 로딩 화면에 적용됩니다. 또한, 게임 로비, 플레이어 카드, 로딩 화면 및 내정보에 랭크 단계가 표시됩니다.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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