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몇판 돌렸는데 시작할떄 홍명보쓴다고 뭐라함

어쩌다가 PK 나서 내가 홍명보로 골넣어준다고 홍명보로 바꾸고 찼는데 막힘 ㅋㅋ

겜 지고 홍명보쓰니까 지지 ㅉㅉ 치고 나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