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프로니까 이기려고 하는게 맞긴 한데 ... 어
요즘 탑은 상성 못재끼니까 알잖아..
역상성엔 솔킬만 주지 말자 킬각 보지말고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