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1
조회: 256
추천: 0
코장은 삼성때하던걸 못버리는거같음미국건너간 이후로 계~~~~~~~~~~~~~~~~속 MSI나 월즈경기보면 팀이 너무 느림.
이게 그당시에 LCK운영을 LCS에 본인하던대로 접목해서 LCS에서는 천천히 숨통조이는게 통했겠지만 오늘도 그렇고 항상 느꼈던게 코장있는팀 경기보면 매번 딱 그때 삼성시절, LCGAY같은 경기라는거. 물론 결국 역전해내는 T1과의 팀합차이와 라인별 기량차이도 있겠지만... 인스파이어드있는 팀에서는 안느껴지는데...그냥 코장팀은 계속 답답함.
EXP
858
(57%)
/ 901
|
훌도5인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