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제우스 월즈 drx전에서 그딴식으로

게임지게하고 다음년도에서도 죽텔죽 박았는것도

존나 많았는데 왜이리 올려치기하는지 모르겠음

고저차 챔프숙련도이슈 다 다른데말이야

개인적인 탑 원픽은 기인뿐임 내 기준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