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26
조회: 655
추천: 0
오늘 근데 경기도 재밌고 3:0 대승하긴했는데2세트는 너무 급하던데?
워낙 운영을잘하고 바론 심리전 지리긴했는데 오래쉰 t1이라 그런거겠지?
EXP
50,154
(71%)
/ 51,001
|
답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