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27
조회: 461
추천: 0
티원 오늘 전체 경기 다시봤는데 시리즈내내 페이커가장난아닌디??
2세트도 혼자 18렙 먼저찍은게 엄청컸네 앞라인대 앞라인에서 딜각채워주니까 압박 심했네 1세트는 뭐 말할거 없고 3세트도 애니로 개잘했고
EXP
50,154
(71%)
/ 51,001
|
답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