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18
조회: 361
추천: 0
증바람200판하면서 느낀건데 템트리도 실력인것같음적 피들에 소나에 벨베스 문도 있는데
꾸역꾸역 뭔 2공속템에 기똥찬템트리올리더니 드디어 막템은 뭐뽑을까 기대하면서 탭키눌러보니 꽁지깃이네? ㅋㅋㅋㅋ 결국 막템뽑는게 크라켄이더라 뭐 이건 오늘했던판의 예시1일뿐이고 퍼마관 퍼방관을 ㄹㅇ진심 안가는 애들이 오히려 과반수임 솔직히 좀 신기함 증바람도 mmr있나? 내 증바람mmr이 씹창인가 한줄요약:kt가 치감안간건 그냥 롤실력이 구려서 못간것
EXP
95,666
(73%)
/ 97,001
와우저
![]()
|
호떡이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