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04
조회: 112
추천: 0
배그 대회 오랫만에 보는데브라질 애들 웰케 잘하냐 쌈바 추는 새끼들이 축구나 하지 이젠 fps도 ㅈㄴ 잘하네
그리고 배그 웃긴게 이겜 왜 수류탄 망겜 됐냐 ㅋㅋㅋ 총 쏘는것보다 여기저기서 폭발하는게 더 많아 ㅋㅋㅋ 무슨 차에 c4 달고 보내는것도 있고 별에 별게 다 생겨서 개웃기네
EXP
14,785
(29%)
/ 16,201
|
젠마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