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애들 웰케 잘하냐 쌈바 추는 새끼들이 축구나 하지 이젠 fps도 ㅈㄴ 잘하네 
그리고 배그 웃긴게 이겜 왜 수류탄 망겜 됐냐 ㅋㅋㅋ 총 쏘는것보다 여기저기서 폭발하는게 더 많아 ㅋㅋㅋ
무슨 차에 c4 달고 보내는것도 있고 별에 별게 다 생겨서 개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