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34
조회: 70
추천: 0
프로젝트 제타 찍먹 해봤어요![]() 어제 친구 2명이랑 같이 프로젝트 제타 3인팟으로 해봤는데요 맵이 생각보다 복잡해서 처음에는 적응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프리즘 키 위치를 알려주는 안내(빨간색)는 있긴 한데 처음 하는 분들은 저 빨간 표시가 뭔지 조금 헷갈릴 것 같아요
EXP
96,867
(97%)
/ 97,001
|

만렙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