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 2명이랑 같이 프로젝트 제타 3인팟으로 해봤는데요

맵이 생각보다 복잡해서 처음에는 적응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프리즘 키 위치를 알려주는 안내(빨간색)는 있긴 한데

처음 하는 분들은 저 빨간 표시가 뭔지 조금 헷갈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