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탈주는 절대 안하는편인데 뱅가드 때문에 5탈주 패널티 처먹음
문의 넣으면서 하라는대로 전부 다 했는데 또 뱅가드 때문에 강제 탈주 당하니까 너무 화남
도대체 어떻게 해야함?

이거 문의 넣어도 탈주 패널티도 안풀어줌
느그잘못임 시전 하면서 패널티 먹이는데 이정도면 라이엇이 뱅가드로 승률 조작하고 있는거 아니냐?